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전량 완판, 전격 재발매

오는 1월 21일(금) 재판매 시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발매 전부터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 신성록의 ‘얼라이브 2’, 류정한의 ‘대결’ 음원을 작품 속 곡 순서에 따라 릴레이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2022.01.19)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 (제공: 오디컴퍼니㈜)

자타 공인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공식 OST가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재발매를 결정하고 오는 1월 21(금)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한다.

2006년 이후 15년 만에 발매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발매 전부터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 음원을 작품 속 곡 순서에 따라 릴레이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4단 디지팩(3CD), 북클릿, 엽서 18종, 아웃케이스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발매와 동시에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00장을 완판 시켰을 뿐만 아니라 곧바로 1만장 전량을 매진시키는 저력으로 <지킬앤하이드>의 인기와 명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오랫동안 OST를 기다려온 관객들은 “무려 15년만의 새로운 <지킬앤하이드> OST라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한국 배우들의 넘버를 상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렇게 기다리던 OST가 나오고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3CD로 발매되어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장 가치 있고 퀄리티가 높은 앨범이에요.”, “공연장에서 들었던 감동을 이젠 집에서도 들을 수 있겠어요.” 등 OST 발매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재발매를 기념하며 관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SNS를 통해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CD플레이어, 사인 포스터, 사인 OST, 사인 프로그램북, 공연 초대권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온라인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Jekyll&Hyde) OST’ 판매 페이지와 오프라인 샤롯데씨어터 MD 부스에서 오는 1월 21일(금)부터 다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13일(일)까지 재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으로 국내 최정상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모여 한국적 정서에 맞게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작품으로 1인 2역을 오가는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비롯한 전설적인 명곡의 향연으로 매 회 벅찬 감동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또한, 지난 1월 2일(일) 오후 2시 공연에서 1,500회 달성으로 또 하나의 역사를 추가하며 대한민국 뮤지컬 전설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10.19(화)~2022.02.20(일) / 2022.02.25(금)~2022.05.08(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2년 기준 2009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2년 기준 2010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 (Leslie Bricusse)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1차 라인업)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2차 라인업)

박은태, 카이, 전동석, 선민, 정유지, 해나, 조정은, 

최수진, 이지혜,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