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겨울 대표작의 귀환! 연극 <엘리펀트 송>

오늘(11월 26일) 개막, YES24티켓 월간 연극 예매 랭킹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캐나다 브로크빌의 한 병원. 크리스마스 이브를 하루 앞두고 의사 로렌스가 돌연 사라져버린다. 유일한 단서는 그가 마지막으로 만난 환자 마이클의 증언 뿐. 병원장 그린버그는 행방의 단서를 찾기 위해 마이클을 찾아오지만 마이클은 수간호사 피터슨을 경계하며 알 수 없는 코끼리 얘기만 늘어놓는데... (2021.11.26)

연극 <엘리펀트 송> 포스터 (사진제공: 나인스토리)

대학로의 겨울 대표작으로 기대를 모은 연극 <엘리펀트 송 (The Elephant Song)>이 지난 시즌 이후 2년 만에 컴백,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오늘(26일) 드디어 막을 올린다. 개막 첫 무대에 오르는 전성우, 이석준, 고수희는 역대 흥행의 주역들답게 판매 오픈된 전석을 매진시키며 유료 객석 점유율 98%를 달성, 화려하게 이번 시즌의 포문을 열게 됐다.

올해로 한국 초연 6주년을 맞은 연극 <엘리펀트 송>은 크리스마스 이브의 어느 병원을 배경으로,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2015년 11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서 초연 무대를 선보였으며, 팽팽한 긴장감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로 매 시즌마다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자비에 돌란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잘 알려진 이 작품은 캐나다 작가 니콜라스 빌런(Nicolas Billon)의 데뷔작으로 2004년 캐나다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미국과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프랑스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몰리에르 어워드’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에서 환자 ‘마이클’ 역에는 전성우, 김현진, 강승호, 신주협이 쿼드러플 캐스팅되었으며, 병원장 ‘그린버그’ 역에 이석준, 정원조, 정상윤, 수간호사 ‘피터슨’ 역에 박현미, 고수희, 이현진이 각각 트리플 캐스팅되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호평 속에 역대 무대를 거쳐갔던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연극 <엘리펀트 송>은 예매처 예스24티켓의 연극 부분 월간 예매 랭킹 1위(11월 25일 조회 기준)를 달성했다.



연극 <엘리펀트 송>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엘리펀트 송 The Elephant Song>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3관 (종로구 대학로12길 21, 3층)

공연기간

2021년 11월 26일 (금) ~ 2022년 2월 13일 (일)

공연시간

평일 화-금 오후 8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5시 

(월 공연없음)

* 단, 12월 목요일 4시 마티네 공연 운영 

** 11/27(토)-28(일) 오후 5시 공연만 운영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예매처

예스24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분 

(인터미션 없음)

니콜라스 빌런 (Nicolas Billon)

연출

김지호

번역

김승완

출연

이석준, 정원조, 정상윤, 박현미, 고수희, 

이현진, 전성우, 김현진, 강승호, 신주협

기획·제작

㈜나인스토리

홍보·마케팅

㈜나인스토리 

(02-3672-0900)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세상에 단 한 권, 김하나의 보물 1호

스무 살 김하나 작가에게 엄마가 건넨 노트 한 권. 바로 그가 태어난 날부터 다섯 살 생일까지 생의 첫 5년을 기록한 육아일기 『빅토리 노트』였다. 누군가 나의 태어남을 기뻐하고 기억도 못 할 유아기의 자신을 한없이 귀여워한 기록은 평생의 보물이 된다. 김하나 작가의 보물을 나눠보는 설렘.

기후 위기 시대 식량 안보

기후 위기가 초래할 급격한 변화는 식량이다. 밀과 쌀을 비롯한 곡물 생산에 문제가 생긴다. 곡물의 80%를 수입하는 대한민국은 기후 위기에 취약하다. 식량 안보 관점에서 기후 위기를 분석한 이 책은 대한민국의 현재와 파국을 피하기 위해 취해야 할 대책을 논한다.

위대한 투자가들의 이야기

금세기 최고의 투자 거장들의 삶과 성공, 투자 철학을 다룬 책이다. 워런 버핏부터 벤저민 그레이엄까지, 총 7명의 투자가를 각 권 시리즈로 소개하여 세트로 묶었다. 성공한 이들의 일대기를 들여다보고, 자신만의 투자 방법을 만들어가는 데 좋은 계기가 되어줄 것이다.

심사위원 만장일치, 나오키상 수상작

나오키상을 비롯한 일본 3대 문학상을 석권한 작품. 1970~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소설 『류』는 할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추적하는 미스터리이자, 세대와 세대의 이야기, 거대한 역사와 함께 흐르는 개개인의 치열한 삶의 기록이다. 강렬하게 생동하는 이야기가 마지막까지 힘있게 펼쳐지는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