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 투자 천재의 7가지 성공 습관
"왜 투자를 해야 하는가? 인생의 모든 것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수 있기 때문이다!" "1년 먼저 시작하라, 10년 빨리 은퇴하게 될 것이다!"
글 : 출판사 제공
2021.09.09
작게
크게


자본주의의 룰은 ‘열심히 한다, 노동을 많이 투입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리스크(위험)를 얼마나 많이 감수하고 내 자본을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 수익이 결정되는 것이다. 여기서 리스크를 관리하는 일이란, 단순히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는 일이 아니라, 리스크 대비 최고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포지션을 찾는 것이다. 투자는 내가 가진 돈을 분배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하나하나 따져보고 마음이 가장 편안한 포지션을 찾는 일이기 때문에 제대로 투자했다면 마음이 편안한 것이 정상이다.

이 책의 백미는 저자가 투자 공부를 했던 방법과 투자 철학을 공부할 때 도움이 되었던 책과 자료들, 주식과 가산자산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고, 큰 투자처를 직접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는 점이다. 그래서 투자자 스스로 언제, 무엇에, 얼마나 투자할지 기준을 세울 수 있게 하고, 투자 시 마주하게 되는 수많은 난관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에서 제시한 최상위로 올라가는 투자 습관은 한 번 익히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이자 무기이다. 그래서 투자 과정에서 부침이 있다고 하더라도 작은 수익과 손해에 일희일비하지 않게 될 것이다. 자신만의 탄탄한 투자 철학을 만들어 가장 빠르게 부자가 되는 법, 그 모든 부의 작동원리가 이 책에 담겨 있다.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
한정수 저
토네이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 예스24 # 카드뉴스 #투자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
0의 댓글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

<한정수>

출판사 | 토네이도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