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4주 연속 1위 기록

<그러라 그래>,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등 미디어셀러 도서 인기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죽이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간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소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 2주 연속 1위 기록 (2021.06.24)


예스24 6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어 투자의 눈을 키워주는 금융천재 오건영의 금융 수업 『부의 시나리오』가 두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으며, ‘악의 3부작’에 이어 새롭게 시작되는 ‘욕망의 3부작’ 첫 번째 이야기 『완전한 행복』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3위를 기록했다. 적시 판단과 대응으로 수익을 키우는 실전 트레이딩 스킬 『매매의 기술』이 한 계단 올라 4위에 안착했으며,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특별한 도서관에서의 이야기를 담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한 계단 상승해 5위에 올랐다. 

미디어·셀럽을 통해 소개된 미디어셀러 도서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TV 예능 프로그램 ‘북유럽 with 캐리어’에 저자 출연과 맞물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코미디언 이은지의 감명 깊게 읽은 책으로 소개된 양희은의 인생 이야기 『그러라 그래』가 에세이 베스트셀러 1위, 종합 베스트셀러에 6위를 기록했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 새끼’에 출연 중인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한 계단 하락해 8위에 안착했고, 김영하 작가의 SNS 채널 ‘북클럽’에서 6월 추천 도서로 선정된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가 인문 베스트셀러 1위, 종합 베스트셀러 10위를 기록했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수험서/자격증 도서 다수가 차트에 진입했다. 최신 기출 단어 및 출제 포인트를 수록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여덟 계단 상승해 11위를 기록했고, 한국사 대표 강사 큰별쌤 최태성의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과,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가 각각 14위, 17위로 차트에 재진입했다. 최신 기출문제 10회를 수록해 빠르고 확실하게 토익을 대비할 수 있는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2 READING 리딩』은 19위로 차트에 재진입했다. 

이 밖에 어린아이가 되어버린 고등학생 명탐정 남도일이 ‘코난’이라는 이름으로 주변 사건들을 해결하는 이야기 『명탐정 코난 99』가 예약판매와 동시에 7위를 기록했다. 꿈 백화점을 무대로 벌어지는 비밀스럽고 가슴 뭉클한 이야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한 계단 상승해 9위에 올랐고, 위기 속 빛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그리스 로마 신화 23』이 출간과 동시에 12위에 나타났다. 어린이 베스트셀러 고양이 해결사 깜냥 시리즈 『고양이 해결사 깜냥 3』이 네 계단 하락해 13위, 돈의 흐름을 읽는 방법을 알려주는 『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15위를 기록했다. 1994년부터 27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한국 무협 만화 『열혈강호 83』이 출간과 동시에 16위로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고, 주인공 고양이 바스테트의 문명을 세우기 위한 모험 이야기를 담은 『문명 1』이 다섯 계단 하락해 18위, 품격 있는 삶을 위한 최소한의 말공부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20위에 안착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죽이려는 자들과 지키려는 자들 간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소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지난주와 동일하게 일상과 환상이 뒤섞인 17개의 괴담을 담은 『금요일의 괴담회』가 2위를 유지했다. 



<예스24 6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조국의 시간조국 저 한길사
2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3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4매매의 기술박병창 저포레스트북스
5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6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7명탐정 코난 99아오야마 고쇼 글그림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8어떻게 말해줘야 할까오은영 저/차상미 그림김영사
9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 팩토리나인
10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11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데이비드 조 저해커스어학연구소
12그리스 로마 신화 23박시연 글/최우빈 그림아울북
13고양이 해결사 깜냥 3홍민정 글/김재희 그림창비
14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최태성 저이투스북
15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홍춘욱 저 포르체
16열혈강호 83전극진 글/양재현 그림 대원
17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최태성 저이투스북
18문명 1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19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2 READING 리딩ETS 저 YBM(와이비엠)
20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강원국 저웅진지식하우스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완전한 행복정유정 저 은행나무
2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3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문명 1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5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봄날 에디션)히가시노 게이고 저/양윤옥 역현대문학
6문명 2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7고구려 7김진명 저이타북스
8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9아몬드손원평 저 창비
10인소의 법칙 16 한정판유한려 저(주)디앤씨미디어-잇북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2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3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4예쁘다, 너카이 저몽스북
5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6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김새별,전애원 저 청림출판
7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부크럼
8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소윤 저북로망스
9매 순간 흔들려도 매일 우아하게곽아람 저이봄
10그게 너였으면 좋겠다일홍 글그림피카(FIKA)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마이클 코리타 저/최필원 역다락원
2금요일의 괴담회전건우 저북오션
3매매의 기술박병창 저포레스트북스
4나의 생활 건강유계영,박세미,주민현,김복희,윤유나,이소호,강혜빈,김유림,성다영,손유미 저자음과모음
5복고풍 요리사의 서정박상 저작가정신
6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 저북닻
7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8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9핏블리의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핏블리(문석기) 저비타북스(VITABOOKS)
10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