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 집 없이 월세 받는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파티룸 재테크] 돈 버는 똑똑한 방법

『내 집 없이 월세 받는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파티룸 재테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내 집 없이 놀고 먹고 자면서 돈 버는 똑똑한 방법 1,500만 원으로 공간대여업 재테크 시작하기! (2021.05.12)


부업 삼아 재테크 한번 해보고 싶은데 목돈은 없고, 이왕이면 머리 아픈 일보다 즐겁고 신나는 일을 하고 싶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즐거운 사람이라면 주목하라. 당신에게 딱 맞는 공간대여업 재테크가 있다. 공간대여업은 쉐어하우스와 에어비앤비, 파티룸과 같이 내가 갖고 있거나 임대한 공간을 타인에게 대여해주면서 수익을 내는 사업이다. 효율적인 운영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도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낮은 투자금 대비 높은 수익률로 부업으로 삼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 책의 저자 또한 처음에는 회사를 다니면서 쉐어하우스를 운영했고 뒤이어 에어비앤비와 파티룸까지 운영 범위를 넓혔다. 그리고 여러 공간을 실제로 운영하며 직접 겪고 조사하고 공부한 내용을 모아 책으로 엮었다. 어디서 본 듯한 성공 신화나 자기 자랑 같은 이야기는 쏙 빼고 수익 구조와 운영 관리, 홍보·마케팅 방안, 공간대여업 우수 사례, 플랫폼 활용법 등 공간대여업이 궁금하거나 공간대여업으로 창업하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이야기만 담았다. 이 책을 통해 내 집 없이 초기 투자금 1,500만 원으로 돈 버는 비법을 배워보자.



내 집 없이 월세 받는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파티룸 재테크
내 집 없이 월세 받는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파티룸 재테크
신재 저
원앤원북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내 집 없이 월세 받는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파티룸 재테크

<신재> 저15,300원(10% + 5%)

내 집 없이 놀고 먹고 자면서 돈 버는 똑똑한 방법 1,500만 원으로 공간대여업 재테크 시작하기! 부업 삼아 재테크 한번 해보고 싶은데 목돈은 없고, 이왕이면 머리 아픈 일보다 즐겁고 신나는 일을 하고 싶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즐거운 사람이라면 주목하라. 당신에게 딱 맞는 공간대여업 재테크가 있다.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