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화 <몬스터 헌터>, 스펙터클 입소문까지 반응 뜨거워

설 연휴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스펙터클 생존 액션 영화 <몬스터 헌터>가 주말 금주 외화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021.02.15)


코로나블루의 스트레스와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리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몬스터 헌터>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주 금주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몬스터 헌터>는 개봉 첫날부터 이어진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디즈니·픽사 <소울>, 힐링 무비 <새해 전야>, 16년만에 재개봉한 <해리 포터와 불의 잔>과 함께 대한민국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작 반열에 올랐다.

특히 <몬스터 헌터>를 관람한 관객들은 “역시 올 로케이션 촬영이 선사하는 영상미! 완벽한 CG! 밀라 요보비치와 토니 자의 케미!!”(마녀***키키), “4DX로 보니 액션이 더 실감나네요”(SBS***22), “IMAX와 4DX 강추! 역시 큰 스크린과 사운드 좋은 영화관이 좋다”(AN***SOATO),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 액션 액션! 초특급 액션 영화!”(신*자) 등 뜨거운 호평을 남기며 다양한 극장 포맷이 선사하는 <몬스터 헌터>의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체험에 찬사를 보내 개봉 2주차에도 이어질 흥행세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 <몬스터 헌터>는 사라진 부대원을 찾기 위해 파견된 지상 최고의 군인 아르테미스 대위(밀라 요보비치)가 목숨을 위협하는 강력한 거대 몬스터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투를 그린 스펙터클 생존 액션. 개봉 첫 주 금주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의 모든 스트레스를 통쾌하게 날리고 있는 영화 <몬스터 헌터>는 IMAX, 4DX, 돌비 비전,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