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통합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스토리24’ 출시

예스24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의 앱으로 통합… 문화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행보 가속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스토리ON, 24.1hz, sey코인 시스템 등 자체 기술력 도입, 사용자 기반의 차별화된 콘텐츠 소비 경험 선사 / 앱 출시 기념 상품권 및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 (2020.11.24)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24’ 어플리케이션(앱)을 새롭게 선보이며 문화 콘텐츠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토리24는 전자책, 북클럽, 웹소설, 채널예스 등 예스24의 방대한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의 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서비스로, 사용자가 콘텐츠의 생산, 소비, 공유 등 콘텐츠 라이프사이클 전 과정에 참여하며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사용자 경험 기반의 전문 플랫폼을 지향한다. 

스토리24의 첫 화면에서는 최신 도서, 인기 웹소설/웹툰, 예스24의 문화웹진 채널예스/스냅, 영화 동영상 등 분야별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토리ON은 스토리24가 추천, 엄선한 콘텐츠를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새로운 독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원하는 작품을 쉽게 찾기 힘들 때 유용하다. 24.1hz는 예스24가 자체 개발한 콘텐츠 추천 엔진 기술이 접목된 챗봇 서비스로, 책 속의 한 문장으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추천 도서를 만날 수 있고 좋은 글귀는 SNS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보관함 기능을 통해 스토리24에서 구매한 콘텐츠부터 예스24에서 구매한 도서까지 한 데 모아 나만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커뮤니티 서비스인 펜살롱을 통해 회원 간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시프트북스(Shiftbooks)에 적용된 바 있는 예스24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암호화폐 sey코인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를 통해 스토리24 사용자들은 작가의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예스24에서 경품에 응모할 때 사용할 수 있는 sey코인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스토리24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앱을 설치한 회원에게 1천원 상품권, 매주 진행되는 미션 수행 참여 시 YES포인트 100P를 지급하며, 예스24 홈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스토리24 런칭은 예스24가 제공하는 양질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합하여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토리24 런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