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전미도 화보 공개!

<더 뮤지컬> 6월호 커버 장식 오는 6월 30일 YES24 스테이지 1관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가까운 미래에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들이 인간의 감정을 깨닫게 되면서 나타나는 변화를 섬세하면서도 완성도 높게 표현해내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더 뮤지컬 화보 사진 (사진 제공 :: 더뮤지컬 photo by 김현성)

6월 말 개막을 예고한 화제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제작: CJ ENM)이 배우 전미도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뮤지컬 전문 월간지 <더 뮤지컬>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더 뮤지컬’ 6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전미도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소품을 활용해 전미도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 이번 화보는 곧 무대로 돌아올 그의 모습을 더욱 기대케 한다. 컬러풀한 의상과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헬퍼봇6 ‘클레어’를 떠올리게 하는 소품을 활용한 이번 촬영은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내는 배우 전미도의 모습을 완벽히 담아냈다. 싱그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힌 전미도는 능숙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매력 가득한 모습을 선보여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카리스마 의사 ‘채송화’ 역으로 분해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까지 장악하며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부상한 전미도는 차기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6월 말 관객들을 찾는다. 전미도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서 맡은 ‘클레어’는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6로 겉으로는 활발한 성격이지만, 옛 주인들의 이별 과정을 본 탓에 '관계'에 관해 냉소적인 캐릭터다. 2017년 앵콜 공연 이후 3년 만에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돌아온 전미도가 선보일 더욱 깊어진 ‘클레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뮤지컬 화보 사진 (사진 제공 :: 더뮤지컬 photo by 김현성)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가까운 미래에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들이 인간의 감정을 깨닫게 되면서 나타나는 변화를 섬세하면서도 완성도 높게 표현해내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이번 2020년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는 ‘올리버’ 역에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이, ‘클레어’ 역에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가, ‘제임스’역에 성종완, 이선근이 함께하며, 오는 6월 30일부터 9월13일까지 YES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한다.

한편, 배우 전미도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더 뮤지컬’ 2020년 6월호는 6월 1일부터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The Musical MAYBE HAPPY ENDING)

 공 연 기 간

 2020. 6. 30(화) ~ 2020. 9. 13(일)

 공 연 장 소 

 YES24스테이지 1관

 티 켓 가 격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관 람 등 급  

 만 13세이상

 출 연 배 우

 올리버: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

 클레어: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

 제임스: 성종완, 이선근 

 창  작  진

 작·작사 박천휴 / 작·작곡 윌 애런슨(WILL ARONSON) /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주소연 / 안무 송희진 / 무대·영상디자인 조수현

조명디자인 마선영 / 음향디자인 권지휘 / 의상디자인 도연

 소품디자인 정이든 / 분장디자인 장혜진 / 무대감독 최서연 / 기술감독 이재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 예매하러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