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구내과병원>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안녕”

~9/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3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귀신을 치료한다는 신선한 발상에 한국적 정서를 유쾌하게 녹여낸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살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이별의 순간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소중한 ‘안녕’의 순간으로 조명한다. (2019. 07. 15)

[구내과병원]공연사진(주하진,이세령,김대현)_1000px.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사진 (왼쪽부터 주하진, 이세령, 김대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지난 5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초연 개막한 뮤지컬  <구내과병원>  이 관객과 평단의 잇따른 호평 속에 관객몰이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대학로 창작뮤지컬의 차기 흥행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인큐베이팅 워크숍에서 첫 선을 보인 이 작품은 곧바로 2017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에 당선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약 2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치며 완성도를 높였다.

 

 

[구내과병원]공연사진(김국희,안지환,유제윤)_1000px-tile.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사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귀신을 치료한다는 신선한 발상에 한국적 정서를 유쾌하게 녹여낸 뮤지컬  <구내과병원>  은 살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이별의 순간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소중한 ‘안녕’의 순간으로 조명한다. 관객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 정서를 통해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셈이다.

 

 

[구내과병원]공연사진(유제윤,김국희)_1000px-tile.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사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뮤지컬 <구내과병원>을 본 관객들은 “자극적이지 않은 이야기로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려는 작품의 의도가 전해져서 너무 좋았다”(인터파크 예매자 my***), “감동과 재미 모두 있는 뮤지컬”(인터파크 예매자 cs***), “힐링 그 자체”(예스24 예매자 lovspir**), “비극을 유머와 희망으로 풀어내는 뮤지컬”(예스24 예매자 enejwlw**) 등의 훈훈한 관람 후기를 남기며 배우들의 열연에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구내과병원>  의 무대 소품으로 진열된 다양한 소도구(극중 ‘안녕’)들은 실제   <구내과병원>  의 전 배우, 스태프들이 직접 가져온 물건들로 그 의미를 더했다. 허연정 연출은 “잘 보이진 않지만 무대에 진열된 ‘안녕’ 소품 중에는 통장이나 임명장, 명함 같은 것들도 있다”며 “돈과 권력, 명예 등 우리가 살면서 집착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상징하는 물건들도 곳곳에 두었다”고 설명했다.

 

뮤지컬  <구내과병원>  은 혼수상태에 빠진 할머니를 돌보는 의대생 ‘장기준’이 술기운에 할머니를 닮은 뒷모습을 좇다가 우연히 죽은 이들을 치료하는 ‘구내과병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구내과병원]공연사진(김대현)_1000px.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사진 (구원장 役 김대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구내과병원]공연사진(유제윤)_1000px.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사진 (구원장 役 유제윤)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톡톡 튀는 캐릭터들과 진한 사연들이 어우러져 감정의 ‘단짠’을 유발하는 매력적인 창작뮤지컬 <구내과병원>  은 오는 9월 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21(일)까지 오픈 위크를 맞아 개원 기념 40% 특별할인가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관람 시  <구내과병원>   전 출연진이 직접 쓴 ‘힐링 메시지 카드’가 증정된다. (문의 02-3672-0900 /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3관 

공연기간 

2019.7.5(금) ~ 2019.9.1(일) 

공연시간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8시
토 오후 3시, 6시 30분 / 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5시 30분 (*월 공연없음) 

관람등급 

중학생이상 관람가 (만 13세 이상) 

티켓가격 

전석 60,000원 

러닝타임 

105분
(인터미션 없음) 

프로듀서

이해만, 안혁원 

연출 

허연정 

안무 

홍유선 

작 

김정민 

작곡/음악감독 

성찬경 

출연 

원종환, 김수연, 김아영, 김대현, 유제윤, 이세령, 조훈
김국희, 최호승, 문경초, 금조, 안지환, 주하진, 이아진 

제작 

SAG, ㈜창작하는공간 

기획 / 개발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 

후원 

한국문화콘텐츠
진흥원 

홍모마케팅/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구내과병원]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 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