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부자가 될 사람과 가난뱅이로 남게 될 사람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수준이 같은 사람들과 계속 교류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분명히 있고 당연히 비결 또한 존재한다. (2019. 04. 26)

1투자카드뉴스.jpg

 

2투자카드뉴스.jpg

 

3투자카드뉴스.jpg

 

4투자카드뉴스.jpg

 

5투자카드뉴스.jpg

 

6투자카드뉴스.jpg

 

7투자카드뉴스.jpg

 

8투자카드뉴스.jpg

 

9투자카드뉴스.jpg

 

10투자카드뉴스.jpg

 

11투자카드뉴스.jpg

 

12투자카드뉴스.jpg

 

13투자카드뉴스.jpg

 

14투자카드뉴스.jpg

 

15투자카드뉴스.jpg

 

16투자카드뉴스.jpg

 

17투자카드뉴스.jpg

 

18투자카드뉴스.jpg

 

19투자카드뉴스.jpg

 

수정됨_1투자카드뉴스.jpg

 

 

 

 

“자네는 일본에서 계속 월급쟁이로 살 텐가? 조금만 변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는 대부호의 이 말을 믿기로 했고 ‘대부호처럼 되겠다’고 결심했다. 그리고 행동했다. 그는 습관과 생활 패턴을 바꿨고 돈을 배우고 연습했다. 그러면서도 조바심 내지 않고 장기적으로 돈을 늘리고자 했다. 이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은 저자의 인생이 녹아든 수많은 강의와 세미나의 결정체로, 결국 부자가 될 사람과 가난뱅이로 남게 될 사람을 가르는 현재의 다른 21가지 행동을 중점적으로 다룰 것이다. 그렇다. 막연히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논하는 게 아닌, 현재의 습관을 통해 미래 어느 날 나 자신이 부를 이룰 수 있는가를 내다볼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이 책 5장에는 짐 로저스가 직접 밝히는 부에 대한 인터뷰가 특별 수록되었다. 당신은 결국 부자가 될 사람인가,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할 사람인가?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21가지 제안점을 통해 스스로 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사친 처드리 저/오시연 역 | 스노우폭스북스
인생이 녹아든 수많은 강의와 세미나의 결정체로, 결국 부자가 될 사람과 가난뱅이로 남게 될 사람을 가르는 현재의 다른 21가지 행동을 중점적으로 다룰 것이다. 그렇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사친 처드리> 저13,320원(10% + 5%)

‘세계 3대 투자가’ 짐 로저스 강력 추천! 재팬 아마존 비즈니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짐 로저스와의 인터뷰 특별 수록! 결국 부자가 될 사람과 가난뱅이로 남게 될 사람을 가르는 현재의 다른 21가지 행동!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는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과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