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팟캐스트 <책읽아웃> 1주년 부산 공개방송 현장

부산 F1963에서 진행된 <책읽아웃> 공개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에서 제작하는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이 방송 1주년을 맞아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중정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2018. 11. 20)

1.jpg

        (왼쪽부터) <삼천포책방>의 단호박,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 <삼천포책방>의 그냥

 

 

지난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책읽아웃>을 사랑하는 전국 청취자들이 부산 수영구에 모였다. 2017년 10월에 첫 방송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현재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 두 코너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책읽아웃> 공개방송은 가수 구혜선 편, 작가 김신회 편, 시인 유희경 이상협 편, 시인 박준 편에 이어 다섯 번째다.

 

이번 1주년 공개방송은 특별히 예스24 중고서점 수영점이 자리한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열렸다. 120여 명의 청취자가 참석한 <책읽아웃> 1주년 기념 공개방송은 1부는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의 진행으로 2부는 ‘김하나의 측면돌파 삼천포책방’ 멤버인 단호박, 그냥이 청취자들을 대신해 진행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날 행사는 팟빵, 팟캐스트,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책읽아웃>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채널예스> 기사로도 확인할 수 있다.

 


 

2.jpg

 

2-1.jpg

 

2-2.jpg

         

3-1.jpg

 

3-2.jpg

 

 

4.jpg

부산 청취자들을 위해 김하나 작가는 자신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을 오은 시인은 황현진 작가의 소설 『부산 이후부터』 를 추천했다.

 

 

5.jpg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채널예스, 월간 채널예스, 책읽아웃을 만들고 있습니다.
eumji01@yes24.com

오늘의 책

그럼에도 인간은 선하다

전쟁, 범죄, 불평등, 동물 학대 등 오늘도 뉴스는 불편한 소식으로 가득하다. 인간 본성은 악할까? 네덜란드의 대표 언론인 뤼트허르 브레흐만은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밀그램의 복종 실험, 스탠퍼드 교도소 실험 등 기존 연구의 허점을 밝히고 인간의 선함을 입증했다.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법

천문학자에게 천문학이란 어떤 의미일까. 우주의 비밀을 찾아 헤매는 천문학자도 현실은 연구실 안에서 데이터와 씨름하느라 바쁘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비정규직 행성과학자로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천문학자 심채경의 첫 에세이.

가지각색 고민에 대한 요시타케 신스케의 대답

아기부터 어른까지 인생은 수많은 고민들의 연속입니다. 요시타케 신스케는 사람들이 품고 있는 고민들에 유쾌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지쳐서 그런건지 자기 상태를 모를 때는 지친 셈 치고, 아무도 날 봐주지 않으면 큰 소리로 울어보라는 천진한 답변이 유머러스한 그림과 어우러져 깊게 다가옵니다.

생활과 가까운 언어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

박솔뫼식 감각으로 선보이는 공감과 위로의 이야기. 작품의 인물들은 눈에 보이거나 만져지지 않지만 우리가 선택하지 않은 어떤 삶에는 존재하거나 존재했을 수도 있는 또 다른 삶을, 가능성을 그린다. 한번쯤 떠올려보았을 생각과 상상이 활자가 되어 펼쳐지는, 낯설고도 친근한 세계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