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팟캐스트 <책읽아웃> 1주년 부산 공개방송 현장

부산 F1963에서 진행된 <책읽아웃> 공개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에서 제작하는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이 방송 1주년을 맞아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중정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2018. 11. 20)

1.jpg

        (왼쪽부터) <삼천포책방>의 단호박,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 <삼천포책방>의 그냥

 

 

지난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책읽아웃>을 사랑하는 전국 청취자들이 부산 수영구에 모였다. 2017년 10월에 첫 방송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현재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 두 코너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책읽아웃> 공개방송은 가수 구혜선 편, 작가 김신회 편, 시인 유희경 이상협 편, 시인 박준 편에 이어 다섯 번째다.

 

이번 1주년 공개방송은 특별히 예스24 중고서점 수영점이 자리한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열렸다. 120여 명의 청취자가 참석한 <책읽아웃> 1주년 기념 공개방송은 1부는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의 진행으로 2부는 ‘김하나의 측면돌파 삼천포책방’ 멤버인 단호박, 그냥이 청취자들을 대신해 진행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날 행사는 팟빵, 팟캐스트,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책읽아웃>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채널예스> 기사로도 확인할 수 있다.

 


 

2.jpg

 

2-1.jpg

 

2-2.jpg

         

3-1.jpg

 

3-2.jpg

 

 

4.jpg

부산 청취자들을 위해 김하나 작가는 자신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을 오은 시인은 황현진 작가의 소설 『부산 이후부터』 를 추천했다.

 

 

5.jpg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클래스가 다른 SF, 테드 창 17년 만의 소설집

『당신 인생의 이야기』 이후 쓴 작품 9편을 수록한 테드 창 두 번째 소설집. 시간여행, 인공지능, 기계 보모 등의 소재에 독보적인 상상력과 예언적 통찰을 더해 삶을 향한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낯선 테크놀로지가 넘쳐나는 새로운 세상에서 인간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

책 읽지 않는 디지털 문명에 던지는 경고

점점 더 인류는 디지털 기기에 시간을 빼앗기고 있다. 그럴수록 ‘깊이 읽는 능력’을 상실한다. 이해력 부족은 불통으로 이어진다. 건강한 사회를 위해 우리는 더 늦기 전에, 더 자주 책을 읽어야 한다. 책 제목처럼, 우리는 다시 책으로 가야 한다.

재미주의자 김민식 PD의 '여행'

"인생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나를 구해주는 3개의 요술 주머니가 있다." 영어와 글쓰기에 관한 전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민식PD가 가장 좋아하는 요술주머니, 여행으로 돌아왔다. 동네 뒷산부터 아프리카까지 이번에도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는 이야기가 가득하다.

17년 동안 일한 매미는 어디로 떠났을까?

세계적인 작가 숀 탠의 신작 그림책. 매미는 회색 빌딩에서 인간들과 함께 17년 동안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실수 없이 일했습니다. 하지만 헌신적으로 일한 매미가 떠날 때는 파티도, 인사도 없었습니다. 갑자기 회사의 높은 층으로 올라간 매미, 무엇을 위해 오른걸까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