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8년 결산, 예스 블로그에서 사랑받은 책 BEST 5

(집계 기준 2018년 1월 1일~11월 1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8년, 예스 블로그에서 가장 리뷰가 많았던 책을 꼽았습니다. (2018. 11. 19)

174994357.jpg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지음 ㅣ 가나출판사
(리뷰 170건)

 

“왜 사람들이 이 책을 많이 읽는지는 생각해볼 일이다. 나는 혹시 그 무뢰한은 아닌지, 무례한 말을 들었을 때 어떤 스킬로 나에게 상처를 주지 않을지 되돌아보게 하는 책.” (박대리 님)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원작 ㅣ 알에이치코리아
(리뷰 149건)

 

“책에 나온 것처럼 '멋진 하루를 보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삶을 살도록 해야지. 뭐랄까, 지치고 힘들 때마다 꺼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책장 잘 보이는 곳에 두었다.” (lmomoberryl 님)

 

 

 

 

 

『역사의 역사』
유시민 지음 ㅣ 돌베개
(리뷰 140건)

 

『역사의 역사』 를 읽음으로써 역사 관련 서적을 달리 바라보게 된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읽는 것이 아니라 그 이면에 담긴 의미와 또 다른 역사적 사실을 찾는 과정으로 말이다.” (책찾사 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백세희 지음 ㅣ 흔
(리뷰 102건)

 

“’하지만 제일 먼저 나를 점검했으면 좋겠어요. 내 기분을 먼저요.’ 이런 문장(대화)들이 나에게 처방이 되었다. 죽고 싶을 때도 떡볶이는 먹고 싶은 게 우리의 마음이니까!” (thepage 님)

 

 

 

 

 

『열두 발자국』
정재승 지음 ㅣ 어크로스
(리뷰 84건)

 

『과학콘서트』 의 저자가 다시 한 번 우리에게 울림을 주는 화두를 던지고 있다. 인간이라는 경이로운 미지의 숲을 탐구하면서 과학자들이 파고들어간 흔적.” (서유당 님)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북C

오늘의 책

사랑하면, 만지게 된다니까요

요조의 신작 산문집. 이번에는 ‘만짐’에 시선을 두었다. 거리를 두는 기간 동안 사랑하는 것들을 마음껏 만지지 못한 만큼 더 간절해진 ‘만짐’의 감각. 아름다운 것들을 보면 머물고 싶어지는 요조의 시선 속에 머물면 포근한 눈처럼 무언가 안고 싶게 만들고, 그것이 사랑이라 말하고 싶어진다.

올바른 인식을 위한 심리 수업

당신의 운전 실력은 어느 정도일까? 평균 이상이라고 답할 것이다. 99개의 긍정적인 평을 보고 구매하려다, 1개의 부정적인 의견을 읽고 포기한 적은 없는가? 이렇듯 인간의 인지는 때때로 부정확하다. 이 책은 흔히 저지르는 인지 오류를 분석하여 보다 나은 판단으로 이끈다.

사교육비 감당되십니까?

공교육만 시키기에는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고, 사교육을 시켜도 원하는 성적이 나오지 않는 것이 학습의 딜레마.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강사이자 현직 고등학교 교사인 정승익 선생님이 말한다. 사교육비를 줄이는 해답은 바로 ‘교육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최고 트레이더의 매매 전략

1987년 세계 선물 트레이딩 월드컵에서 1만 달러를 110만 달러로 만든 최고의 트레이더 래리 윌리엄스의 대표작이다. 단기 매매 비법과 이론은 물론 트레이더로 일하며 개발한 지표와 분석법 등을 상세히 담았다. 저자의 50년 매매 비법을 기초로 자신만의 매매법을 만들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