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심장을 울리는 청춘 소설

그녀가 사랑한 상대는 내가 아니라 내 휴대폰 번호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 달마다 기억이 사라지는 전향성 건망증을 앓는 소녀와 과거의 아픔으로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는 외톨이 소년이 서로 알아가면서 겪는 이야기를 소재로 한다. (2018. 10. 12)

1(o)_02.jpg

 

2_02.jpg

 

3_03.jpg

 

4(o)_02.jpg

 

5_03.jpg

 

6(o)_02.jpg

 

7_02.jpg

 

8.jpg

 

9(o)_02.jpg

 

10_03.jpg

 

11(o)_02.jpg

 

12(o)_02.jpg

 

13(o)_02.jpg

 

14_03.jpg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는 위즈덤하우스에서 런칭한 라이트노벨 레이블의 첫 번째 작품이다. 이 작품은 한 달마다 기억이 사라지는 전향성 건망증을 앓는 소녀와 과거의 아픔으로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는 외톨이 소년이 서로 알아가면서 겪는 이야기를 소재로 한다. 특별한 점은 막연한 호감으로 감정이 싹트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소년이 가진 숫자 때문에 친구가 되었다는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소녀는 중학교 시절 세계 수학 올림피아드에도 출전할 정도로 명석한 수학 천재다.

 

친구가 된 두 사람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음료를 마시고, 핸드폰 메시지를 주고받고, 근처로 나들이를 가는, 평범한 시간을 함께 보내면서 서로를 알아간다. 두 사람이 주고받는 핑퐁 대화는 첫사랑의 풋풋함, 고교생의 귀여운 장난, 소녀의 요구에 순순히 응하는 츤데레 소년의 모습 등을 보여줘 작품을 읽는 큰 재미를 선사한다.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사쿠라마치 하루 저/구수영 역 | 위즈덤하우스
이 둘을 이어준 것은 소녀가 사랑한 소년의 전화번호뿐. 하지만 서로를 향한 감정이 우정 이상으로 커져갈 즈음 어떤 운명적인 사건이 이들을 이어주고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사쿠라마치 하루> 저/<구수영> 역9,900원(10% + 5%)

“나랑 친구가 되어줘!” 한 달마다 기억이 리셋되는 수학 천재 소녀의 갑작스런 제안으로 몇 년 만에 친구와 교류를 하게 된 외톨이 소년. 이 둘은 이어준 것은 소녀가 사랑한 소년의 전화번호뿐. 하지만 서로를 향한 감정이 우정 이상으로 커져갈 즈음 어떤 운명적인 사건이 이들을 이어주고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몸을 둘러싼 지식의 사회사

전작에서 질병의 사회적 측면을 다룬 김승섭 교수가 이번에는 의학 지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고찰했다. 의학도 다양한 이해 관계가 경합하면서 만들어진다. 이 책은 몸을 둘러싸고 벌어진 치열한 담론을 소개하는 한편, 권력에 휘둘리지 않는 올바른 인식의 가능성을 고민했다.

'영혼의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신작 소설!

진정한 내면 탐구를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히피 여행'을 떠난 파울로는 우연히 카를라를 만나 함께 네팔 카트만두행 ‘매직 버스’에 탑승하며 두번째 히피 순례를 시작한다. 버스 안에서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길동무를 만나고, 마법 같은 인생의 진리를 하나씩 발견하게 된다.

평범한 다정 아저씨의 특별한 한 가지

키도, 얼굴도, 옷차림도 평범한 다정 아저씨에게 조금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길다는 거죠. 다정 아저씨는 왜 머리카락을 기를까요?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특별함을 지키는 용기와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담긴 그림책입니다.

2019년, 투자의 기회는 다시 올 것인가?

대한민국 3대 이코노미스트와 인기 팟캐스트 <신과함께>가 함께한 경제 전망 프로젝트. 세계 경제의 흐름부터 부동산 및 주식시장, 금리와 환율 등 자산시장의 변화를 분석 전망하고, 다가올 거대한 변화 속 투자의 기회와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