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리뷰 대전] GPS로도 안 되는 게 있습니다
휴가철, 낯선 거리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될까, '여긴 어디 나는 누구'를 외칠까 염려된다면 가이드북과 함께 지도를 읽는 꿀팁을 챙겨보자.
글 : 양찬(도서MD)
2018.08.06
작게
크게

여긴어디나는누구.jpg

 

 

매일 쏟아지는 신간 목록을 보고 있으면 세상에 책으로 해결 못할 일은 없을 것 같다. 문장과 이야기도 즐기고 교양도 쌓고 공부도 하고 취미도 시작하고 재테크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책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참 많다. 그리고 드디어 길치도 책으로 해결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는 일본의 길치 교정 전문가가 쓴 '길치 치료' 책이다. 사회생활이 어려울 정도의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도 처음 가보는 지하철 환승역, 거대한 복합쇼핑몰에서 방향을 잃고 헤맨 적이 있다면 공감할 내용이 많다. 책에는 나만의 표식을 만들어서 기억하기, 지도 그려보기 등 길치도 극복하고 뇌의 공간 인식 능력과 기억력을 높이는 방법이 실려있다. 전통적인 방법인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기, 문명의 이기 스마트폰을 십분 활용하기 등 번외편도 알차다. 휴가철, 낯선 거리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될까, '여긴 어디 나는 누구'를 외칠까 염려된다면 가이드북과 함께 지도를 읽는 꿀팁을 챙겨보자.

 

 

 

 


 

 

여긴 어디 나는 누구기타무라 소이치로 저/문기업 역 | 매일경제신문사
방향감각 잡는 방법을 트레이닝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거다. 언제 어디서라도 원하는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갈 수 있는 특별한 방법! 이제 책으로 만나보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GPS #스마트폰 #지도
0의 댓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기타무라 소이치로> 저/<문기업> 역

Writer Avatar

양찬(도서MD)

언젠가는 ‘안녕히 그리고 책들은 감사했어요’ 예스24 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