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 블로그에서 사랑받은 책 BEST 5

<월간 채널예스> 8월호 수록
집계 기준 2018년 6월 10일~7월 1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 블로거의 추천이라면 믿을 만 합니다.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리뷰를 모았습니다. (2018. 07. 24)

메인이미지_출처 언스플래시.jpg

           언스플래쉬

 

 

언제 행복해지려고?

 

blue396 (http://blog.yes24.com/document/10413216) (추천:31, 댓글:30)

 

"일단 제목에 혹했다. 상에 잠긴 오동통한 고양이 캐릭터가 마음에 든다. 그 앞에서 잠든 생쥐, 책보는 생쥐, 춤추는 생쥐들도 웃겼다. 앞으로의 삶을 위해 이 책을 선택했다. 좋은 내용이 차고 넘친다.”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에 대책 없이 빠졌다

 

march (http://blog.yes24.com/document/10439718) (추천:29, 댓글:63)


"문화재들이 들려주는 이야기와 큼직한 도판들에 한껏 마음을 빼앗겼던 시간이었다. 다음에 국립중앙박물관에 간다면 내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있을 것 같다."

 

 

 

 

정신 분석과 불교 심리학의 접점

 

산바람 (http://blog.yes24.com/document/10433191) (추천:24, 댓글:30)


"정신 분석과 불교 심리학의 접점을 주제로 한 9편의 논문을 엮어놓았다. 앞으로 프로이트의 이론과 불교의 명상을 융합하여 새롭게 인간 정신을 탐구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리라 생각된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코니 (http://blog.yes24.com/document/10431225) (추천:24, 댓글:22)


"안목 있는 출판사 덕분에 우리는 피터 래빗을 만날 수 있었고, 특히나 아름다운 색을 가득 담은 베아트릭스 포터의 따뜻한 그림을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참 다행스런 일이다. 베아트릭스 포터의 아름다운 그림과 생명력 넘치는 이야기들을 통해 많은 분이 위로를 받고 기쁨을 느낀다면 좋겠다."

 

 

이제는 침대 밖으로 나가볼까

 

주원 (http://blog.yes24.com/document/10448555) (추천:22, 댓글:26)


"한동안 집 밖은커녕 침대 밖으로 나가기도 두려웠다. 이유는 알 수 없었다. 이젠 쉼표를 갖고 일기 쓰고 명상도 하면서 나랑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생각이 명쾌해지고 마음이 차분해진다. 침대 밖으로 나가지 못할 이유가 사라졌다. 잘하면 올여름엔 물놀이도 갈 수 있지 않을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북C

오늘의 책

어디서도 보지 못한 걸작, 2017 맨부커상 수상작

링컨 대통령이 어린 아들을 잃은 후 무덤에 찾아가 아들의 시신을 안고 오열했다는 실화를 모티브로 한 소설. 이승과 저승 사이 '중간계' 죽은 영혼들의 목소리를 통해 삶과 죽음 그리고 인간의 존재 조건에 대해 탐구한다. "당신의 마음을 유령처럼 붙들고 놓아주지 않"을 소설.

가장 과학적인 공룡 안내서

공룡의 제왕 티라노사우르스부터 한국의 공룡 코레아케라톱스까지, 100마리 공룡의 생물학적 특징과 극사실적인 모습이 담긴 공룡 사전.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사실에 가까운 공룡정보를 담았습니다. 끊임없이 발전하고 진화하는 새로운 공룡 세계를 만나 보세요.

장수가 불행이 되지 않으려면

불로장생은 인류의 꿈이었다. 현대 문명은 인간의 평균 수명을 늘리는 데까지는 성공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불행해졌다. 나이가 들수록 아프고, 빈곤해지고, 고립될 확률이 늘기 때문이다. 100세 시대, 행복한 노년은 가능한가. 이 책은 그 질문에 대한 답이다.

삶의 전면이 아닌 단면에 대해, 이석원 산문집

사진을 찍듯 글로 잡아챈, 삶의 사소하고도 중요한 단면들을 담은 이석원 신작 산문집. 아름답지 못한 세상을 아름다운 것들로 돌파하기 위하여 오늘도 계속되는, 어느 '보통의 존재'의 쉼 없는 일상의 기록이다. 고요히 자신과 세상의 삶을 응시하는 그만의 리듬으로 가득한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