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달 : 표정이 풍부한 책

감성 깃든 에세이와 실용서, 소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을 펴내고 있다. (2018. 05. 18)

2007년에 문을 연 ‘달’ 출판사는 색감과 표정이 풍부한 책을 세상에 내놓고자 한다.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 독자의 삶에 굵직한 밑줄이 되는 책을 만들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6.jpg

 

 

 

 

끌림』

 

'길' 위에서 쓰고 찍은 사람과의 인연, 그리고 사랑 이야기. 2005년 초판이 발매된 지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도 수많은 독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이병률 저, 달)


『보통의 존재』


이별한 그 남자의 일기장. 정밀하게 잡아낸 보통 사람의 내면과 일상의 풍경들이 가득한 책이다. 무심하게 고백하는 글에서 '평범한 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이석원 저, 달)


『혼자의 발견』

 

연애, 사랑에 관한 냉철하면서도 따스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온,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말하는 '혼자의 힘'. '혼자'라는 단어에 감사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둘'이라는 관계를 감당할 수 있다. (곽정은 저, 달)


『블로노트』  

 

수 타블로의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 인간관계, 가족, 친구에 대한 생각부터 사회에 시원하게 내지르는 함축적인 이야기까지. 타블로 특유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일관된 가치관이 고스란히 들어 있다. (타블로 저, 달)


『나의 아름다운 연인들』

 

오래된 사진첩 속, 엄마 아빠의 연애 시절 사진 한 장. 그 속에 담겨 있는 애틋한 이야기. 그때 그곳에서 빛났고 지금도 여전히 빛나는 아름다운 연인들을 기억하는 책.  (달 출판사 엮음, 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그들을 알아야 세상이 보인다

얘네는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이해하기 어렵다면 제대로 관찰하라!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90년대생들. 새로운 세상을 주도하는 낯선 존재들과 함께 살기 위해 언어생활부터 소비성향, 가치관까지 흥미롭고 면밀하게 분석한 탐구 보고서.

슬픔의 힘으로 쓰고, 폭력을 직시하는 노래들

『말들이 돌아오는 시간』 이후 4년 만에 펴낸 나희덕 시집. 서정시마저 불온한 것으로 여겨지는 세상에서 “시 쓰는 일을 멈추지 않”는 것으로 미처 하지 못했던 말, 그러나 해야 하는 말을 담았다. 세월호 등 ‘지금-여기’에서 발생하는 비극과 재난의 구체적 면면을 그린 시들.

있는 그대로의 아이 마음 헤아리기

『좋은 엄마가 좋은 선생님을 이긴다』 를 통해 사랑받은 인젠리 작가가 수많은 상담 사례 속 부모들의 공통 문제들에 대한 답변을 담았다. 부모와 아이가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는 대화법, 각자의 영역을 지키는 인생철학 등 자녀 관계에 관한 엄마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제19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아홉 살 어느 날 자신의 죽음을 듣게 된 순재. 미래에서 순재를 구하러 로봇 필립을 보낸 친구 키완. 순재를 구하면 자신이 소멸할지도 모를 위기에 처한 필립. 어떤 선택이 우리의 미래를 구할 수 있을까? 아이들의 솔직한 마음을 통해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는 동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