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달 : 표정이 풍부한 책

감성 깃든 에세이와 실용서, 소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을 펴내고 있다. (2018. 05. 18)

2007년에 문을 연 ‘달’ 출판사는 색감과 표정이 풍부한 책을 세상에 내놓고자 한다.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 독자의 삶에 굵직한 밑줄이 되는 책을 만들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6.jpg

 

 

 

 

끌림』

 

'길' 위에서 쓰고 찍은 사람과의 인연, 그리고 사랑 이야기. 2005년 초판이 발매된 지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도 수많은 독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이병률 저, 달)


『보통의 존재』


이별한 그 남자의 일기장. 정밀하게 잡아낸 보통 사람의 내면과 일상의 풍경들이 가득한 책이다. 무심하게 고백하는 글에서 '평범한 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이석원 저, 달)


『혼자의 발견』

 

연애, 사랑에 관한 냉철하면서도 따스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온,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말하는 '혼자의 힘'. '혼자'라는 단어에 감사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둘'이라는 관계를 감당할 수 있다. (곽정은 저, 달)


『블로노트』  

 

수 타블로의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 인간관계, 가족, 친구에 대한 생각부터 사회에 시원하게 내지르는 함축적인 이야기까지. 타블로 특유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일관된 가치관이 고스란히 들어 있다. (타블로 저, 달)


『나의 아름다운 연인들』

 

오래된 사진첩 속, 엄마 아빠의 연애 시절 사진 한 장. 그 속에 담겨 있는 애틋한 이야기. 그때 그곳에서 빛났고 지금도 여전히 빛나는 아름다운 연인들을 기억하는 책.  (달 출판사 엮음, 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세계적 붕괴가 벌어질 수 있다

테러, 전쟁, 난민, 불평등, 혐오, 기후 변화, 전염병, 포퓰리즘. 인류 문명이 거대한 도전에 놓였다. 『사피엔스』의 유발 하라리, 『총 균 쇠』의 재레드 다이아몬드 등 세계적 석학 8인이 인류 문명의 현재를 진단하고 문명 붕괴 가능성을 검토한다.

새로운 기회인가, 불안한 미래인가

독립계약자, 프리랜서, 임시직 등 대안적 근로형태 '긱Gig 경제'. 이미 미국 노동자의 1/3이 프리랜서로, 점점 고용이 불안정한 우리 사회 역시 긱 경제는 머지 않은 미래다. 현재 그 길을 선택한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올 변화에 준비하자.

길을 잃은 어린이들을 안아 주는 이야기

제19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수상작. 다섯 작품 속 작가의 눈이 향하는 곳은 냉엄한 현실에 시달리는 아이들의 불안한 심리입니다. 가족의 해체로 인해 흔들림을 겪는 아이, 어른들에게 반기를 들고 싶은 마음, 친구 관계의 두려움 등 아이들 마음 깊숙한 곳을 다독입니다.

요리사 박찬일의 오사카 미식여행

기꺼이 서서 술을 마신다는 오사카 사람들. 그곳에 가면 만날 수 있을까? 오사카 골목 깊숙이 들어가 직접 발품으로 찾아낸 오사카의 술과 미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요리사 박찬일을 사로 잡은 술집과 밥집이 담긴 최고의 미식 안내서.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