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달 : 표정이 풍부한 책

감성 깃든 에세이와 실용서, 소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을 펴내고 있다. (2018. 05. 18)

2007년에 문을 연 ‘달’ 출판사는 색감과 표정이 풍부한 책을 세상에 내놓고자 한다.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 독자의 삶에 굵직한 밑줄이 되는 책을 만들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6.jpg

 

 

 

 

끌림』

 

'길' 위에서 쓰고 찍은 사람과의 인연, 그리고 사랑 이야기. 2005년 초판이 발매된 지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도 수많은 독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이병률 저, 달)


『보통의 존재』


이별한 그 남자의 일기장. 정밀하게 잡아낸 보통 사람의 내면과 일상의 풍경들이 가득한 책이다. 무심하게 고백하는 글에서 '평범한 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이석원 저, 달)


『혼자의 발견』

 

연애, 사랑에 관한 냉철하면서도 따스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온,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말하는 '혼자의 힘'. '혼자'라는 단어에 감사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둘'이라는 관계를 감당할 수 있다. (곽정은 저, 달)


『블로노트』  

 

수 타블로의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 인간관계, 가족, 친구에 대한 생각부터 사회에 시원하게 내지르는 함축적인 이야기까지. 타블로 특유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일관된 가치관이 고스란히 들어 있다. (타블로 저, 달)


『나의 아름다운 연인들』

 

오래된 사진첩 속, 엄마 아빠의 연애 시절 사진 한 장. 그 속에 담겨 있는 애틋한 이야기. 그때 그곳에서 빛났고 지금도 여전히 빛나는 아름다운 연인들을 기억하는 책.  (달 출판사 엮음, 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평양 사람이 전하는 지금 평양 풍경

재건축 아파트는 가격이 훌쩍 뛴다. 부자들은 아파트를 사서 전세나 월세를 놓는다. 어른들은 저녁에 치맥을 시켜 먹고, 학생들은 근처 PC방에서 게임을 한다. 사교육은 필수, 학부모 극성은 유치원에서부터 시작된다. 서울의 풍경이 아니라 지금 평양의 모습이다.

작품과 세상을 잇는 성실하고 아름다운 가교

『느낌의 공동체』에 이어지는 신형철의 두 번째 산문집. 평론가로서 작품과 세상 사이에 가교를 놓고자 했던 그의 성실한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글을 묶었다. 문학과 세상을 바라보는 "정확한" 시선이 담긴 멋진 문장을 읽고, 좋은 책을 발견하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책.

꼬리에 꼬리를 무는 존 버닝햄의 엉뚱한 질문들

“예의 바른 쥐와 심술궂은 고양이 중 누구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어?” 엉뚱한 질문들을 따라 읽다 보면 아이들은 어느새 그림책에 흠뻑 빠져들어요. 끝없이 펼쳐진 상상의 세계로 독자를 이끄는 존 버닝햄의 초대장을 지금, 열어 보세요.

세계를 뒤흔들 중국발 경제위기가 다가온다!

텅 빈 유령 도시, 좀비 상태의 국영 기업. 낭비와 부패, 투기 거품과 비효율, 대규모 부채, 미국과의 무역 전쟁까지. 10년간 중국에서 경제 전문 언론인으로 활약한 저자가 고발하는 세계 2위 중국 경제의 기적, 그 화려한 신기루 뒤에 가려진 어두운 민낯과 다가올 위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