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달 : 표정이 풍부한 책

감성 깃든 에세이와 실용서, 소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을 펴내고 있다. (2018. 05. 18)

2007년에 문을 연 ‘달’ 출판사는 색감과 표정이 풍부한 책을 세상에 내놓고자 한다. 따뜻한 감성이 깃든 에세이와 여행기를 비롯해 사람냄새가 묻어나는 실용서와 소설 등 독자의 삶에 굵직한 밑줄이 되는 책을 만들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06.jpg

 

 

 

 

끌림』

 

'길' 위에서 쓰고 찍은 사람과의 인연, 그리고 사랑 이야기. 2005년 초판이 발매된 지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도 수많은 독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이병률 저, 달)


『보통의 존재』


이별한 그 남자의 일기장. 정밀하게 잡아낸 보통 사람의 내면과 일상의 풍경들이 가득한 책이다. 무심하게 고백하는 글에서 '평범한 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이석원 저, 달)


『혼자의 발견』

 

연애, 사랑에 관한 냉철하면서도 따스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온,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말하는 '혼자의 힘'. '혼자'라는 단어에 감사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둘'이라는 관계를 감당할 수 있다. (곽정은 저, 달)


『블로노트』  

 

수 타블로의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 인간관계, 가족, 친구에 대한 생각부터 사회에 시원하게 내지르는 함축적인 이야기까지. 타블로 특유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일관된 가치관이 고스란히 들어 있다. (타블로 저, 달)


『나의 아름다운 연인들』

 

오래된 사진첩 속, 엄마 아빠의 연애 시절 사진 한 장. 그 속에 담겨 있는 애틋한 이야기. 그때 그곳에서 빛났고 지금도 여전히 빛나는 아름다운 연인들을 기억하는 책.  (달 출판사 엮음, 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부자가 되고 싶다면 나부터 바꿔라

변화에 대한 열망이 경제적 자유의 길을 연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최고의 투자자가 되기까지. 저자가 실제 분석하고 체득한 실전 투자 전략을 통해 돈에 대한 편견과 오해에서 벗어나 부를 지배하는 승자가 되기 위한 균형 잡힌 관점과 실질적인 투자의 법칙을 소개한다.

좀비가 포위한 펜션에서 벌어진 연쇄살인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2018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1위 등 미스터리 랭킹을 모조리 휩쓴 화제작. 동아리 합숙 중에 좀비의 출현으로 펜션에 갇히고 만 대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그렸다. 밀실살인과 좀비가 결합된, 독특한 매력의 본격 미스터리 소설!

지금 북한 사람의 삶

북한은 외국 기자가 찍은 사진과 글로 알려져왔다. 언어라는 벽 때문에 북한 사람들의 삶으로 깊게 들어가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진천규 기자는 한국인으로 드물게 단독으로 방북하여 북한을 취재했다. 2017년과 2018년에 촬영한 사진은 지금 북한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나만의 취향 지도 안에서 누리는 행복

누구의 허락도 필요 없는 '내 마음의 방향', 취향에 관한 이야기. 하루하루의 취향이 모여 결국 그 사람의 색깔이 되고, 취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해 선택한 가치들이 삶의 중심이 된다. 이런 취향 덕분에, 오늘 하루도 가장 나답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