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 쉽게 포기하는 이들을 위한 버스킹 북

홍승훈 성공 스토리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거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 책에서는 실패로 인한 좌절과 포기를 이겨낼 수 있는 키워드로 ‘자존감’을 제시한다. 실패에 관련된 구체적인 에피소드가 알차게 담겨 있으며, 지금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이 가득하다.

카드뉴스.jpg

 

카드뉴스2.jpg

 

카드뉴스3.jpg

 

카드뉴스4.jpg

 

카드뉴스5.jpg

 

카드뉴스6.jpg

 

카드뉴스7.jpg

 

카드뉴스8.jpg

 

카드뉴스9.jpg

 

카드뉴스10.jpg

 

카드뉴스11.jpg

 

카드뉴스12.jpg

 

우리는 삶에서 많은 어려움을 경험한다. 어려움에서 비롯되는 좌절과 슬픔은 그것들을 극복하면서 살아가는 데 필요한 영양분이 된다. 하지만 반복되는 실패는 어떠한 문제에 당면했을 때 두려움을 주고,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필요한 마음조차 앗아가기도 한다.


이럴 때 우리는 어깨를 토닥이며 손을 잡고 일으켜 줄 수 있는 한 마디 또는 한 사람을 절실하게 찾는다.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는 바로 이럴 때를 위한 책이다.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는 심리, 종교, 처세, 성공 스토리가 망라된 새로운 형식의 자기계발서이다. 이 책에서는 실패로 인한 좌절과 포기를 이겨낼 수 있는 키워드로 ‘자존감’을 제시한다. 실패에 관련된 구체적인 에피소드가 알차게 담겨 있으며, 지금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이 가득하다. 


작가로서는 무명이지만, 17년간 일하며 업계에서 쌓아온 내공은 중견 작가의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그렇기에 필체에는 힘이 있고, 구성은 탄탄하며, 내용은 충실하다.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 홍승훈 저 | 젤리판다
당신의 참된 변화는 내면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나뭇잎을 쳐내는 것과 같은 응급처치식 방법으로는 태도와 행동을 바꿀 수 없다. 이것은 뿌리, 즉 사고의 바탕이자 기본인 패러다임을 바꿈으로써만 가능하다. 이 패러다임은 우리의 성품을 결정하고, 우리가 세상을 보는 관점의 렌즈를 창조해 준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

<홍승훈> 저11,700원(10% + 5%)

화려한 백 마디보다 진솔한 한 마디가 더 강력하다. 당신의 참된 변화는 내면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나뭇잎을 쳐내는 것과 같은 응급처치식 방법으로는 태도와 행동을 바꿀 수 없다. 이것은 뿌리, 즉 사고의 바탕이자 기본인 패러다임을 바꿈으로써만 가능하다. 이 패러다임은 우리의 성품을 결정하고, 우리가 세상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괜찮아요, 당신만 그런 게 아니에요

『오베라는 남자』 프레드릭 배크만이 마음 약한 은행강도, 말 안 듣는 인질들과 함께 돌아왔다. 작가는 얼떨결에 시작된 인질극으로 하루를 같이 보내게 된 사람들의 다양한 면면을 그리며, ‘어른’이 되었지만 여전히 사는 게 쉽지 않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세상 멋진 9명의 언니들, 황선우 인터뷰집

매거진 에디터로 20년 동안 수많은 인물을 인터뷰해온, 지금을 가장 잘 기록하는 사람 황선우. 그녀가 나이, 세대, 직업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간 9명의 여성들을 만난다. 김유라, 김보라, 이슬아, 장혜영, 손열음, 전주연, 자야, 재재, 이수정 등 좋아하는 마음의 힘을 믿는 여성들의 이야기.

미야모토 테루의 에세이집

『환상의 빛』, 『금수』의 작가 미야모토 테루가 1년에 두 편씩, 10년에 걸쳐 써 내려간 에세이 모음집. 지나온 유년시절과 그 곳의 사람들. 소설가가 되기로 결심한 순간. 그냥 스치고 지나갈 법한 평범하고 사소한 일들을 소박하고 서정적인 그의 소설처럼 놀랍게 아름다운 문장으로 그려나간다.

꼭 만나고 싶은 11명과의 '대화의 희열'

KBS 토크쇼 「대화의 희열」이 책으로 출간됐다.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아이유, 성악가 조수미, 래퍼이자 프로듀서 지코, 배우 이정은,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작가 유시민 등 대한민국 각 분야의 명사라 불리는 이들과 만나 ‘사는 것’에 대해 나눈 이야기를 한 권으로 엮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