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따뜻한 봄 부산, 어떤 공연 보지?

명품 뮤지컬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보디가드>부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이은결 <더 일루션>, 그리고 부모님에게 추억을 선사할 <남진 콘서트> 등이 2017년 봄 부산을 찾는다.

 

[WSM]뮤지컬_보디가드_보도용이미지.jpg

 

역사적 아시아 첫 초연에 빛나는 뮤지컬 <보디가드>가 오는 4월 1일(토)~2일(일) 양일간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동명의 영화가 뮤지컬로 탄생,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들이 무대에서 되살아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앞서 서울공연은 언론의 찬사와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연일 예매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서울공연의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부산공연은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 이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영화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보디가드를 모르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원작을 뛰어 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보디가드>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일(토) ~2일(일)
ㆍ공연시간 : (토) 오후 3시, 7시 30분 / (일) 오후 2시, 6시 30분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ㆍ러닝타임 : 14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이은결_THEILLUSION_보도용이미지.jpg


이은결 <더 일루션>이 4월 14일(금)~16일(일)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펼쳐진다. 2010년 초연 이후 국내 유일무이한 마술 공연으로 장르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은결 더 일루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 일루션’ 을 비롯해 ‘핑거 발레’, ‘상상의 나무’ 등 그만의 노하우가 총 집약된 무대로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이은결 <THE ILLUSION>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4일(금)~16일(일)
ㆍ공연시간 : (금)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 (일) 오후 2시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ㆍ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ㆍ러닝타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남진콘서트_나야나_보도용이미지.jpg


이 두 공연을 비롯해 '님과 함께', '둥지', '빈잔'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중, 장년층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남진 콘서트>가 오는 5월 20일(토) KBS부산홀에서 부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남진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화끈한 팬 서비스로 중무장하여 한층 더 화려한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017 남진 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ㆍ공연시간 :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켓가격 : R석 99,000원 /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러닝타임 : 120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묵묵하고 먹먹한 우리 삶의 노선도

누구도 주목하지 않는 ‘글 쓰는 운전사'의 작지만 단단한 삶에 대한 이야기. ‘그냥’ 버스기사의 평범한 일상이 마음을 울리는 이유는 “노동하는 한 인간의 고백만큼 특별하고 힘 있는 글이 없”기 때문이다. 주어진 현장에서 이름 없이 땀흘리는 모든 이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무례한 행동 하나가 결국 회사를 망친다

최고의 조직은 왜 매너에 집중하는가? 평판을 쌓는 데는 20년이 걸리지만 무너뜨리는 데는 5분이면 충분하다. 저자는 작은 태도의 차이가 회사 생활을 완전히 바꿔놓는다고 강조하며, 능력과 사회성을 함께 갖춘 프로 직장인이 되기 위한 예의와 존중의 기술을 밝힌다.

제2회 No.1 마시멜로 픽션 대상 수상작

사람들의 꿈을 관리하는 환상 세계 ‘카시오페아’, 그리고 악몽을 쫓아 내는 비밀 대원 ‘하라’의 모험을 담은 드림 판타지가 펼쳐진다. 자신의 꿈은 물론 아이들이 꿈까지 지켜내는 당찬 소녀 하라가 이 시대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50년 수행으로 깨우친 인간답게 살기

권력과 자본이 인간다움을 망칠 때, 명진 스님은 가만 있지 않았다. 2017년 조계종과 대립하며 종단으로부터 제적당하기도 했다. 승적을 박탈당하면서 출가하기 전의 자리에 선 명진스님은 그간 삶에서 만난 사람과 깨우친 바를 책 한 권으로 묶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