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따뜻한 봄 부산, 어떤 공연 보지?

명품 뮤지컬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보디가드>부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이은결 <더 일루션>, 그리고 부모님에게 추억을 선사할 <남진 콘서트> 등이 2017년 봄 부산을 찾는다.

 

[WSM]뮤지컬_보디가드_보도용이미지.jpg

 

역사적 아시아 첫 초연에 빛나는 뮤지컬 <보디가드>가 오는 4월 1일(토)~2일(일) 양일간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동명의 영화가 뮤지컬로 탄생,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들이 무대에서 되살아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앞서 서울공연은 언론의 찬사와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연일 예매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서울공연의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부산공연은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 이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영화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보디가드를 모르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원작을 뛰어 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보디가드>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일(토) ~2일(일)
ㆍ공연시간 : (토) 오후 3시, 7시 30분 / (일) 오후 2시, 6시 30분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ㆍ러닝타임 : 14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이은결_THEILLUSION_보도용이미지.jpg


이은결 <더 일루션>이 4월 14일(금)~16일(일)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펼쳐진다. 2010년 초연 이후 국내 유일무이한 마술 공연으로 장르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은결 더 일루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 일루션’ 을 비롯해 ‘핑거 발레’, ‘상상의 나무’ 등 그만의 노하우가 총 집약된 무대로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이은결 <THE ILLUSION>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4일(금)~16일(일)
ㆍ공연시간 : (금)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 (일) 오후 2시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ㆍ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ㆍ러닝타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남진콘서트_나야나_보도용이미지.jpg


이 두 공연을 비롯해 '님과 함께', '둥지', '빈잔'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중, 장년층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남진 콘서트>가 오는 5월 20일(토) KBS부산홀에서 부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남진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화끈한 팬 서비스로 중무장하여 한층 더 화려한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017 남진 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ㆍ공연시간 :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켓가격 : R석 99,000원 /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러닝타임 : 120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모든 한계는 끝이면서 시작이기도 하다

『운명과 분노』 로런 그로프의 또 다른 걸작. 대안공동체 '아르카디아'를 중심으로 비트라는 남자의 일대기를 섬세하고 아름다운 문장으로 그려냈다. 상실과 불운으로 가득한 삶 속에서 결코 사랑하기를 포기하지 않고 나아간 그의 묵묵한 발걸음이 묵직한 감동을 전한다.

어린이를 위한 관계와 소통 사전

2017년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아홉 살 마음 사전』의 후속작. 이번에는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소통하는데 필요한 80개의 표현을 담았다. 다투고, 화해하고, 고마워하고, 위로하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상황을 통해 자연스럽게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예고된 인구 충격, 고요한 재난이 닥쳐온다!

지방 소멸, 사회 파탄, 국가 소멸까지. 향후 100년간 저출산 고령화가 초래할 미래상을 연대순으로 예측, 인구 감소 사회의 충격적 결말을 예고하며 일본 사회에 큰 파장을 몰고 온 문제작. 인구 문제로 소멸할 최초의 국가로 지목된 한국이 반드시 읽어야 할 위기와 생존전략.

옥수동 선생이 알려주는 최고의 요리 비법

이 시대 최고의 요리 선생님, 심영순 원장의 50년 요리 인생을 한 권에 담았다. 밥 짓기와 육수 만들기 등 한식의 기본부터 제철 식재료로 만든 사계절 상차림, 그리고 TV에 소개된 계반, 국물 없는 불고기 등 대가의 깊고 그윽한 맛의 비법을 모두 실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