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따뜻한 봄 부산, 어떤 공연 보지?

명품 뮤지컬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보디가드>부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이은결 <더 일루션>, 그리고 부모님에게 추억을 선사할 <남진 콘서트> 등이 2017년 봄 부산을 찾는다.

 

[WSM]뮤지컬_보디가드_보도용이미지.jpg

 

역사적 아시아 첫 초연에 빛나는 뮤지컬 <보디가드>가 오는 4월 1일(토)~2일(일) 양일간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동명의 영화가 뮤지컬로 탄생,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들이 무대에서 되살아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앞서 서울공연은 언론의 찬사와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연일 예매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서울공연의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부산공연은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 이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영화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보디가드를 모르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원작을 뛰어 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보디가드>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일(토) ~2일(일)
ㆍ공연시간 : (토) 오후 3시, 7시 30분 / (일) 오후 2시, 6시 30분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ㆍ러닝타임 : 14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이은결_THEILLUSION_보도용이미지.jpg


이은결 <더 일루션>이 4월 14일(금)~16일(일)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펼쳐진다. 2010년 초연 이후 국내 유일무이한 마술 공연으로 장르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은결 더 일루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 일루션’ 을 비롯해 ‘핑거 발레’, ‘상상의 나무’ 등 그만의 노하우가 총 집약된 무대로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이은결 <THE ILLUSION>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4일(금)~16일(일)
ㆍ공연시간 : (금)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 (일) 오후 2시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ㆍ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ㆍ러닝타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남진콘서트_나야나_보도용이미지.jpg


이 두 공연을 비롯해 '님과 함께', '둥지', '빈잔'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중, 장년층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남진 콘서트>가 오는 5월 20일(토) KBS부산홀에서 부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남진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화끈한 팬 서비스로 중무장하여 한층 더 화려한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017 남진 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ㆍ공연시간 :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켓가격 : R석 99,000원 /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러닝타임 : 120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7편 단편이 실린, 7년 만의 김영하 소설집

과거와 현재, 미래를 언어의 그물로 엮는 것이 문학의 역할이라는 작가의 말대로, 완벽한 회복이 불가능한 상실과 그 이후의 삶을 그린 소설들. 인생의 아이러니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고 다채로운 소설적 상상력이 빛나는 '김영하 스타일'은 여전하다. 그의 단편이 무척 반갑다.

보노보노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성찰

1986년부터 30년째 인기연재중인 만화. 생각 많고, 질문은 더 많은 해달 보노보노, 작고 약하지만 귀여운 고집을 지닌 포로리, 걸핏하면 화내지만 속정 깊은 너부리, 숲 속 친구들의 일상을 통해 인생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성찰이 직관적이고 단순한 문장에 담아 전해진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사를 만나는 경험

초점을 동쪽으로 옮겨서 보면 인류의 2천년은 어떤 모습일까? 이 책은 우리가 흔하게 접해온 유럽, 서구 중심의 역사 인식을 뒤집는다. 저자는 실크로드 지역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중심에 두고 고대 종교의 탄생부터 현대의 국제정치까지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읽어낸다.

행복한 삶을 위한 감정 지능 UP 프로젝트

행복한 프랑스식 긍정 유아법의 대표 학자의 25년 노하우를 담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유아책. 감정 지능을 키우는 다양한 놀이활동을 담았다. 지루할 틈 없는 구성과 친절한 자녀교육 가이드가 눈에 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화제의 공연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