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따뜻한 봄 부산, 어떤 공연 보지?

명품 뮤지컬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봄과 함께 찾아온 입학과 새 학기 준비로 한창인 요즘 부산공연계도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보디가드>부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이은결 <더 일루션>, 그리고 부모님에게 추억을 선사할 <남진 콘서트> 등이 2017년 봄 부산을 찾는다.

 

[WSM]뮤지컬_보디가드_보도용이미지.jpg

 

역사적 아시아 첫 초연에 빛나는 뮤지컬 <보디가드>가 오는 4월 1일(토)~2일(일) 양일간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동명의 영화가 뮤지컬로 탄생,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들이 무대에서 되살아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앞서 서울공연은 언론의 찬사와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연일 예매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서울공연의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부산공연은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 이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영화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보디가드를 모르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원작을 뛰어 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보디가드>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일(토) ~2일(일)
ㆍ공연시간 : (토) 오후 3시, 7시 30분 / (일) 오후 2시, 6시 30분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ㆍ러닝타임 : 14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이은결_THEILLUSION_보도용이미지.jpg


이은결 <더 일루션>이 4월 14일(금)~16일(일)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펼쳐진다. 2010년 초연 이후 국내 유일무이한 마술 공연으로 장르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은결 더 일루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 일루션’ 을 비롯해 ‘핑거 발레’, ‘상상의 나무’ 등 그만의 노하우가 총 집약된 무대로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이은결 <THE ILLUSION>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4월 14일(금)~16일(일)
ㆍ공연시간 : (금)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 (일) 오후 2시
ㆍ공연장소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ㆍ티켓가격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ㆍ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ㆍ러닝타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WSM]남진콘서트_나야나_보도용이미지.jpg


이 두 공연을 비롯해 '님과 함께', '둥지', '빈잔'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중, 장년층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남진 콘서트>가 오는 5월 20일(토) KBS부산홀에서 부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남진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화끈한 팬 서비스로 중무장하여 한층 더 화려한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017 남진 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ㆍ공연시간 :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켓가격 : R석 99,000원 /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입장불가)
러닝타임 : 120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가장 위험하고 위대한 발명, '내일'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면서 더 이상 자책할 필요가 없어졌다. 저자는 인류를 오늘로 이끈 힘이 도구나 불, 언어의 사용이 아니라 "내일 보자!"라는 인사 안에 있다고 주장한다. 다양한 학문적 근거를 바탕으로 '내일'의 발명이 가져 온 인류 진화의 수수께끼를 풀어낸다.

슬퍼하고 기침하는 존재, 인간의 노래

20세기를 대표하는 시인 세사르 바예호 시선집. 인간을 "슬퍼하고 기침하는 존재"로 표현하고, 끊임없는 삶의 고통을 노래한 시 122편을 수록했다. "어쨌든, 오늘 나는 괴롭습니다. 오늘은 그저 괴로울 뿐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그의 노래는, 여전히 우리들의 노래이기도 하다.

유토피아는 판타지가 아니다

과거 사람들이 그토록 꿈꾸던 모든 것은 이미 실현되었다. 그러나 당신이 여전히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주 15시간 노동. 보편적 기본소득. 이것은 더 이상 판타지가 아니다! 지그문트 바우만이 극찬한 참신하고 독창적인 시대적 비판과 담대한 미래지도.

우리가 바로 힙합이다!

힙합에 대한 편견은 이제 그만!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마음껏 털어놓는 주인공들을 통해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힙합 동화가 탄생했다. 아이들이 고민하는 문제를 있는 그대로 랩 속에 유쾌하게 담아낸, 주인공 ‘한눈팔기’와 개성 넘치는 친구들의 힙합 크루 만들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