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애가 음악을 막을 순 없다, 장애인 음악콩쿠르

제1회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 열려 10월 30일 일요일 삼성동 올림푸스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음악을 통한 사회 나눔 및 장애인 전문음악가 발굴을 모토로 열리는 이번 콩쿠르는 장애를 딛고 음악을 배우는 전국의 장애 초·중·고·대학생이 대상이다.

1.jpg

올림푸스한국이 후원하고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 툴뮤직이 주최하는 제1회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가 오는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열린다.


음악을 통한 사회 나눔 및 장애인 전문음악가 발굴을 모토로 열리는 이번 콩쿠르는 장애를 딛고 음악을 배우는 전국의 장애 초?중?고?대학생이 대상이다. 각 부문별로 3위까지는 오는 11월 13일 우수 입상자 음악회 출연 및 전문가들의 특별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체 대상 1명은 디지털 앨범 레코딩 및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최자인 ㈜툴뮤직은 팔꿈치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피아니스트 최혜연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이기도 하다. 이번 콩쿠르 역시 음악에 재능을 지닌 예술 영재를 발굴하고 전문적으로 육성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별히 이번 콩쿠르에서는 장애유형(시각?발달?지체장애)에 따라 경연이 구분되며, 공정한 심사가 가능하도록 장애와 음악 두 부문에 전문성을 가진 음악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위촉될 예정이다.


참가 부문은 피아노, 성악, 관현악 세 분야로 모든 악기는 클래식 부문만 참가가 가능하다. 5~10분 내외의 자유곡 1곡으로 경연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10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로, 삼가신청서와 신분증, 증명사진을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콩쿠르 진행 및 접수는 툴뮤직 홈페이지(www.toolmusic.co.kr)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문의: 툴뮤직 02-3443-5702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