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름방학,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바캉스

8월 16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음악을 추구하는 윈드 앙상블 "Ensemble Allegro"가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등 다양한 관악기의 매력을 선사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을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설이 붙는다.

[yes24]청소년음악회.jpg

 

무더운 여름방학, 학업에 지치고 문화생활이 부족한 청소년들을 위한 시원한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음악을 추구하는 윈드 앙상블 "Ensemble Allegro"가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등 다양한 관악기의 매력을 선사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을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설이 붙는다.


맨하탄 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군포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플루티스트 이인, 독일 자브뤼켄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수석 단원, 서울솔리스텐 윈드오케스트라 음악감독 지휘자를 맡고 있는 오보이스트 이형규,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뮤즈윈드오케스트라 악장, 서울솔리스텐윈드오케스트라 악장을 맡은 클라리네티스트 김민조, 바순은 동아콩쿨 1위 후 경기도립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김용원, 네덜란드 헤이그 왕립음악원에서 수학하고 한양대 겸임교수로 출강하는 오른 연주자 소진선이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레퍼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바흐의 <예수는 나의 기쁨>, 모차르트의 <반짝반짝 작은 별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모음곡,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등을 만날 수 있다.


8월 16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의 문화감성 계발에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