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아니스트 김기경, 노력하고 배워가는 피아니스트

〈F.Chopin Piano Etudes〉 발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래식과 영화음악, 즉흥연주를 넘나드는 피아니스트 조셉 킴(김기경)의 첫 번째 연주 음원이 발매된다.

CD자켓(피아니스트-김기경).jpg

 

클래식과 영화음악, 즉흥연주를 넘나드는 피아니스트 김기경(조셉 킴)의 첫 번째 연주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되며 쇼팽의 에튀드 24개 작품 중 잘 알려진 작품들인 Op.10-3,4,5,10번과  Op.25-5,9번까지 총 6개의 에튀드 작품이 수록되어있다.

 

 

피아니스트 김기경(조셉 킴)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수학하고 이후 베를린의 한스 아이슬러 음악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고도의 기교를 구사하는 전형적인 비르투오조 테크니션으로 2007년 서울신인음악콩쿠르와 중앙음악콩쿠르를 모두 우승하며 국내 음악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청중과 교감하는 행복한 연주를 꿈꾸는 그는 2015년 캠페인으로 열렸던 ‘달려라 피아노’ 주관 스트릿피아노 배틀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고 헐리우드 영화 ‘샤인’(1996)의 주인공인 ‘David Helfgott’의 일대기를 다룬 독일 다큐멘터리의 영화 <HELLO I AM DAVID> 음악감독으로도 작업하는 등 다양한 창작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음악 듣기

더 많은 정보 보기

 

 

[관련 기사]

- 손민수 피아니스트 첫 번째 한국 리사이틀
- 피아니스트 최영민 <보통의 피아노 201603> 발매 
- 클래식 음악의 선진화, ‘앙상블 뉴화인아트’ 정기연주회 개최
- 김호정 첼로 독주회, 호소력 짙은 연주
- 정준수 바이올린 독주회 개최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