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터보 콘서트 투어, 부산관객과 만나다!

2016년 4월 2일 벡스코 제1전시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4월2일 벡스코에서 펼쳐지는 ‘터보 콘서트’는 멤버들의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투어 중 유일하게 부산 지역에서만 이뤄지는 일정으로 부산티켓 오픈 당시부터 현재까지 연일 빠른 속도의 객석 점유를 보이며 부산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WSM]터보-콘서트_부산-보도용-이미지자료.jpg

 

15년만에 다시 만나는 김종국,김정남,마이키 3인조 완전체 터보!

 

2015년 12월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으로 7개 음원 사이트 1위를 올킬 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화려한 컴백의 포문을 연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 그룹 터보가 지난3일 데뷔 20주년 기념 서울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터보의 건재함을 실감케 했다. 또한 뜻 깊은 재결합과 연예계 의리파 마당발 김종국의 영향으로 화려한 게스트들이 서울콘서트에 출연,방문함으로써 포털과 SNS에서는 연일 이슈를 몰고 왔다.

 

이번 4월2일 벡스코에서 펼쳐지는 ‘터보 콘서트’는 멤버들의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투어 중 유일하게 부산 지역에서만 이뤄지는 일정으로 부산티켓 오픈 당시부터 현재까지 연일 빠른 속도의 객석 점유를 보이며 부산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화려한 게스트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많은 이슈를 몰고 온 터보 콘서트

 

이번 콘서트는 날카로운 보컬로 여심을 녹이는 김종국과 신들린 팝핀으로 눈을 뗄 수 없는 김정남, 특유의 플로우 가득한 랩으로 노래를 완성하는 마이키까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 동안의 음악에 대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쏟아 낼 예정이며, 당대 최고의 가수임을 실감케 했던 터보의 히트곡 'Twist King', 'Love Is... (3 3=0)', '어느 째즈바...’등은 물론 이번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까지 터보만의 트랜디한 음악성을 콘서트에서 가감 없이 펼치며 관객들로 하여금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감동과 환희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또한 부산 콘서트의 게스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친분이 있는 아티스트의 깜짝 이벤트 방문을 예고 하고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충족시키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터보 부산 콘서트는 4월02일(토) 오후7시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현재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정보
- 공 연 명 : 터보 20th Anniversary Concert_부산
- 공연일시 : 2016년 4월 2일 오후 7시
- 공연 장소 : 벡스코 제 1전시장
- 티켓 가격 : VIP석 143,000원 / R석 121,000 / S석 110,000원 / A석 99,000원
- 관람 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가
공연 예매하기

 

 

[추천 기사]

 

-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대화
- 아무것도 없는 방이 가르쳐준 것
- <부활> 개봉 6일 만에 4만 관객 돌파
- 봄바람 타고 음악축제도 피어난다!

- 임금보다 신하가 먼저였던 세상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터보 (Turbo) 6집 - AGAIN (다시) [재발매]

14,900원(19% + 1%)

데뷔 20주년 터보(TURBO), 15년만에 3인조 전격 컴백 12월 29일 TURBO 6th Album [AGAIN] 음반 발매! 2015년의 끝자락, 어느덧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멈추었던 터보 트레인이 다시 돌아간다. 김종국과 김정남, 그리고 마이키가 3인조로 다시 뭉쳤다. 2000년 밀레니..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