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베라는 남자> 영화화! 내년 초 국내 개봉

전 세계 30개국 판권 수출 유럽 전역 100만 부 판매 달성 국내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인구 900만 스웨덴에서 70만부 이상 판매, 유럽 전역 100만 부 판매, 전 세계 30개국 판권을 수출하며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밀리언 셀러 소설 <오베라는 남자(A man called Ove)>가 영화화되어, 2016년 상반기 한국에서 개봉된다.

스웨덴에서 70만부 이상 판매, 유럽 전역 100만 부 판매, 전 세계 30개국 판권을 수출하며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밀리언 셀러 소설 <오베라는 남자(A man called Ove)>가 영화화되어, 2016년 상반기 한국에서 개봉된다. 소설 『오베라는 남자』는 지난 5월 국내 시장에 처음 소개되어 약 1개월 만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업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01.jpg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오베’를 탄생시킨 스웨덴의 무명작가 프레드릭 배크만(Fredrik Backman)을 전 세계적 스타로 만들어준 소설 『오베라는 남자』. 유럽 내 단기간 밀리언 셀러를 비롯 영미권에서도 ‘올해의 책 TOP3’에 오르며 신인 작가 ‘최고의 데뷔작’으로 평가 받는 『오베라는 남자』. 는 출간 1개월 만에 단숨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침체된 국내 출판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59세, 인생의 1/3을 바친 직장에서 하루 아침에 쫓겨난 사내가 괴팍한 성격 때문에 겪는 일상에서의 소동을 다룬 이 재기 발랄한 소설은 '스칸디나비아식'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40년 동안 같은 시각, 같은 일과를 보내며 반년 전 떠난 아내의 빈자리로 매일 자살을 준비하는 남자. 그런 이 남자의 건너편 집에 심상찮은 가족이 이사를 오고 자살 계획을 기가 막힌 타이밍에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방해해 버린다. 까칠! 괴팍! 상남자 오베가 주변 사람들과 티격태격하지만 점점 마음을 열어가며 무심한 듯 챙겨주는 모습은 읽는 내내 터져 나오는 웃음을 멈출 수 없게 하며,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고 나서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반전 매력까지 선사한다.

 

이렇듯 배꼽 빠지게 웃기지만 불현듯 감동적인 소설 『오베라는 남자』에 대해 영국의 신문사 데일리 메일(Daily mail)은 "따뜻하고, 재미있다. 거기에 견딜 수 없이 감동적이다."라고 호평 하였고, 미국의 피플지(People) 역시 "웃고, 눈물짓고, 공감할 소설"이라는 평을 남기며 이 이야기가 지닌 유쾌한 매력에 대해 극찬했다. 시종일관 유쾌하고 불현듯 감동적인 소설 『오베라는 남자』의 폭발적인 인기와 이 스토리가 지닌 남다른 매력과 재미에 대한 평가는 내년 상반기 국내에 소개될 영화 <오베라는 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더더욱 높이고 있다. 

 

[추천 기사]

- 가장 아름다운 시절 지금 당신의 이야기
- 왜 해도 해도 할 일이 줄지 않을까?
- 통계의 정치
- 생물도 과학이다
- 하나씩 깨닫는 기쁨을 권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베라는 남자

<프레드릭 배크만> 저/<최민우> 역15,120원(10% + 5%)

스웨덴의 한 블로거를 전 세계적 스타 작가로 만든 데뷔 소설. 무엇이든 발길질을 하며 상태를 확인하는 남자. BMW 운전자와는 말도 섞지 않는 남자.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분노하는 남자. 웬만하면 마주치고 싶지 않은 까칠한 이웃 남자, 오베가 나타났다!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까칠하고 버럭버럭 화를 내는 오베의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