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쇼케이스 현장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조스 웨던 감독까지! 300m 최장 레드카펫을 장식한 특급 팬 서비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지난 4월 17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Avengers Assemble” 레드카펫 및 Q&A 쇼케이스가 현장을 가득 메운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됐다.

 

5D3_3956.jpg

 

IMG_0995.jpg

 

IMG_1013.jpg

 

5D3_4028.jpg

 

IMG_0955.jpg

 

5D3_4148.jpg

 

5D3_4166.jpg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쇼케이스가 국내 영화팬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마블 히어로 팬으로 구성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실제로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히어로, 빌런 복장을 하고 등장해 본 행사 시작 전부터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로고 문양 레드카펫은 관객들과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300m에 달하는 이 레드카펫에서 팬들 한 명, 한 명 놓치지 않으려는 배우들의 특급 팬 서비스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네티즌 Q&A 시간에는 기존 마블 영화팬들부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시작할 팬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몰랐던 모습, 솔직한 모습도 만날 수 있었다. “어벤져스 멤버 중 보디가드로 삼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는 토니 스타크가 가장 많은 지지를 얻었다. “전세계 어벤져스 팬들에게 받은 인상적인 기억은?”이라는 질문에는 조스 웨던 감독이 “바로 지금 여기”라고 답변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네티즌들의 상상력 가득한 질문도 눈길을 끌었다. “토니 스타크는 아이언맨 수트가 멀리 떨어져있어도 소환해서 입을 수 있잖아요 만약 그런 능력이 있다면, 지금 당장 여기에 불러오고 싶은 것은?”이라는 질문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관객들이 먹을 햄버거, 샐러드, 밀크쉐이크! 전부 나눠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방문인 크리스 에반스는 “진심으로 감사하다 작년에 영화 촬영하러 한국에 왔을 때도 공항에서 엄청나게 환영해줘서 마치 비틀즈의 멤버가 된 기분이었다”라며 함께 해준 대한민국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마크 러팔로는 “팬들에게 이렇게 열정적인 환영을 받은 경험은 이번이 처음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국내 뜨거운 팬심을 최고로 인정했고, 수현은 “세트장에 처음 들어선 날 새로운 세계에 들어선 느낌이었다”고 출연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표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다짐을 했다. 특히 한국 팬들의 성원에 감동받은 수현이 눈물을 잠시 보여 관객들이 되려 격려하기도 했다.


2015년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오는 4월 23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 설경구 박해일, 영화 <나의 독재자>로 돌아온다
- 윤계상 “<레드카펫>에서 순정마초 감독으로 변신”
- 고준희 “캐스팅 사기, 당해보셨어요?” 
- 길들인다는 것과 길들여진다는 것 
- 설경구 “<나의 독재자>, 박해일 매력에 푹 빠졌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오늘의 책

무라카미 하루키 6년 만의 소설집

무라카미 하루키가 새 소설로 돌아왔다.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과, 작가가 꾸준히 응원해온 야구팀 등 하루키 월드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한데 만나볼 수 있는 단편집. 특유의 필치로 그려낸 소설들과, 이야기를 아우르는 강렬한 표제작까지, 그만의 작품 세계가 다시 열린다.

변화의 핵심, 새로운 주도주는 무엇?!

올 한해 주식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벤저민 그레이엄 역시 변덕스러운 사람에 빗대었을 정도로 예측이 어려운 시장, 미스터 마켓. 앞으로 또 어떻게 전개될까? '삼프로TV'로 입증된 전문가들이 양질의 분석과 통찰을 통해 2021년 변화의 핵심에 투자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김소연 시인의 첫 여행산문집

『마음사전』으로 시인의 언어를 담은 산문집을 선보였던 김소연 시인이 지난날에 떠난 여행 이야기를 담은 첫 여행산문집을 출간했다. 시인이 소환해낸 자유롭고 따뜻했던 시간들은 기억 속 행복했던 여행을 떠오르게 한다. 지금 당장 떠나지 못하는 답답한 일상에 더 없이 큰 위안을 주는 책.

차라투스트라, 니체 철학의 정수

니체를 다른 철학자와 구분짓는 두 가지는 혁명적인 사상과 이를 담은 문체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는 두 가지가 극대화된 작품으로, 니체 산문의 정수다. 니체 전문가 이진우 교수와 함께 차라투스트라를 만나자. 나다움을 지킬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