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준희 “캐스팅 사기, 당해 보셨어요?”

영화 <레드카펫>에서 ‘흥행여신’ 여배우 ‘은수’로 열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배우 고준희가 영화 <레드카펫>으로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에게 제대로 낚인(?) 톱 여배우 ‘은수’로 분했다. 고준희는 이번 작품에서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스태프의 찬사가 나올 정도로 은수와의 싱크로율 100%을 자랑하며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고준희2.jpg


 

고준희4.jpg

 

고준희.jpg



“영화 속에서 에로영화 현장을 간접 경험하게 됐는데요. 박범수 감독님이 사전에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제목을 짓는 것부터 시작해 결코 쉬운 작업이 아닌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웃음). <레드카펫>에서 제가 맡은 ‘은수’ 캐릭터는 톡톡 튀는 성격인데 제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남자 같은 면이 많아요. 그런데 운동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최근에는 곧 촬영에 들어가는 작품의 액션신 때문에 근력 운동을 하는 정도에요.”


지난 9월 22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레드카펫>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레드카펫>은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과 이들에게 제대로 낚인(?) 골 때리는 흥행 여신의 오감자극 에로맨틱 코미디 영화. 이번 제작보고회에는 박범수 감독과 배우 윤계상, 고준희,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영화 소재와 딱 어울리는 봉만대 감독이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패셔니스타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에서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에게 제대로 낚인(?) 톱 여배우 ‘은수’로 분했다. 극중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자타공인 흥행여신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고준희는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평소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를 통해 똑 부러지는 역할을 소화했던 고준희는 <레드카펫>을 통해 발랄한 캐릭터를 선보여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극중 순정마초 영화감독 ‘정우’ 역을 맡은 윤계상과 아슬아슬한 관계로 얽히면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레드카펫> 연출을 맡은 박범수 감독은 “지금까지 200편 가까운 영화를 찍었다. 하지만 영화를 좋아하는 부모님과 같이 볼 수 없는 작품들이었다. 이번 <레드카펫>은 소재 때문에 영화에 편견과 오해가 있겠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그런 것들은 해결될 것”이라며, “특히 우리 영화를 보는 청춘들에게 지금도 잘 하고 있으니 겁먹지 말고 계속 잘 하자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윤계상과 고준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드카펫>은 오는 10월 2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 설경구 박해일, 영화 <나의 독재자>로 돌아온다
- 어릴 적, 엄마 아빠들이 추억하는 동화책
- 길들인다는 것과 길들여진다는 것
- 트윗쟁이 최은진 “아포리즘이 별건가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