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 아이 독서 교육, 크레마 원으로 시작해보세요!

예스24, 독서캠페인 ‘우리 아이 손에 책을!’ 통해 무료 독서 교육 실시 총 100명에게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 증정 및 독서교육법 강의 초청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아이들이 건강한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독서 지도 교육을 제공하고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도 함께 증정하는 독서 캠페인 ‘우리 아이 손에 책을!’ 실시한다.

예스24_독서-캠페인_우리-아.jpg


예스24의 ‘우리 아이 손에 책을’ 캠페인은 아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매월 진행되는 독서캠페인으로, 100명에게 예스24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16GB)을 전원 증정하고, 아이들이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 아이를 위한 효과적인 독서 교육법’ 강의에 초청한다. 유아/어린이, 초등참고서, 가정과 생활 분야 도서를 1권 이상 포함하여 총 4만원 이상의 도서를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11일 이벤트 세상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희수 독서교육 전문가가 전하는 ‘내 아이를 위한 효과적인 독서 교육법’ 강의는 오는 11월 22일 오후 2시에 9호선 국회의사당역 이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크레마 원’ 기기도 현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goo.gl/jLw0f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최성열 프로덕트 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첫번째 강의 응모에는 3,130명이 신청해 약 63:1의 경쟁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전자책 단말기를 통해 책과 친해지고, 언제 어디서나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마 원(crema 1)’은 컬러 콘텐츠에 최적화된 태블릿형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16만여권의 전자책과 7천여편의 영화?드라마 다운로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700여종의 움직이는 그림동화, 3천여편의 작가들의 강연 콘텐츠 ‘북러닝’ 등도 무료로 볼 수 있다. 2014년 연내에는 1천여개의 앱북이 수록될 예정이다.



예스24 ‘우리 아이 손에 책을!’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웃고 있는데 왜 슬프지, 공감백배 장류진 첫 장편

『일의 기쁨과 슬픔』 장류진이 첫 장편을 선보인다. 그가 선택한 것은 이른바 ‘직장인 3인방의 코인열차 탑승기'. 이 평범한 듯 하지만 어디에도 없는 이야기에 독자들은 순식간에 몰입할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겪는 희비극에 다름 아니기 때문에. 자, 종착역이 궁금한 당신, 어서 탑승하시라!

2021년 뉴베리 아너상 수상작

1986년 1월 미국 챌린저호의 도전과 불운을 배경으로 10대인 세 남매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감동적으로 묘사한 작품이다. 커다란 주제인 우주와 세 남매의 실생활을 교차하며, 각자의 궤도를 돌던 아이들이 가족이라는 유대감 속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탁월하게 그렸다.

5가지 중 하나가 바뀌면, 인생이 다 바뀐다!

『하루 한마디 인문학 질문의 기적』, 『아이를 위한 하루 한 줄 인문학』 등 폭넓은 연령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는 인문학 작가 김종원의 신작. ‘사는 환경, 만나는 사람, 시간을 쓰는 방식, 언어를 대하는 태도, 생각하는 방법’ 5가지 요소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법을 알려준다.

자꾸만 쓰고 싶어지는 글쓰기 수업

어렵고 부담스러운 글쓰기.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재미있고, 쉽고, 하고 싶어지는 일이 될 수 있을까? 초등 아이가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자유글쓰기 주제와 초등 논술 제시문을 통해 떠오르는 생각을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나는 글쓰기 수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