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른들을 위한 우아한 로맨스 코미디

<지골로 인 뉴욕> 올 가을 꼭 봐야 할 로맨스 코미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25일 개봉을 앞둔 어른들을 위한 로맨스 코미디 <지골로 인 뉴욕>이 해외 호평에 이어 국내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호평을 얻고 있다. 가을에 가장 어울리는 감성의 로맨스와 우디 앨런 스타일의 코미디의 완성도 덕분에 극찬이 대단하다.

<지골로 인 뉴욕>은 뉴욕에 상륙한 특별한 지골로와 그를 둘러싼 기상천외한 만남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이다. 제3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초청되고 마이애미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영화상과 국제경쟁부문 수상, 이탈리아국제영화평론가연합에서 최우수촬영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08_still_04.jpg

 

해외 언론은 “존 터투로 감독의 음악적 선택은 탁월하다. 진정성의 본질을 의미 있게 다룬다”(New York Times), “외로움과 욕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향력 있는 영화”(USA Today), “존 터투로는 뛰어난 관찰력으로 드라마와 코미디를 동시에 보여준다”(Variety), “영화감독으로서 존 터투로는 실로 놀랍다. 풍부한 표현과 섬세한 연출로 영화를 돋보이게 한다”(Washington Post), “독창적인 통찰력으로 굉장한 재미를 선사한다. 마치 우디 앨런을 생각나게 하는 아이러니한 유머도 있는 수작”(Los Angeles Times) 등 호평을 쏟아냈다.


<지골로 인 뉴욕>은 배우이자 작가, 감독으로 활약하며 ‘제2의 우디 앨런’으로 불리는 존 터투로가 감독, 각본, 주연을 맡았고 세계적인 감독이자 배우인 우디 앨런이 지골로와 여자들의 만남을 알선하는 브로커 역을 맡아 환상의 콤비 열연을 펼친다. 거기에 영원한 섹시스타 샤론 스톤, 신비로운 매력의 바네사 파라디, 리브 슈라이버, 소피아 베르가라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색소폰의 리듬을 담은 ‘Canadian Sunset’과 영화 <여인의 향기> 에 등장한 ‘La Violetera’, 팝 명곡 ‘Sway’, 정통재즈 보컬의 거장 빌리 홀리데이의 마지막 명곡인 ‘I'm a Fool to Want You’ 등 주옥 같은 명곡들이 영화만큼이나 황홀한 음악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9월 25일 개봉.

 

 

[추천 기사]

- 소설가와 아웃사이더의 상관관계
- 프로방스의 향기
- 번역가, 서평가들과 함께한 ‘2014 예스24 문학캠프’
- 피케티 신드롬, 한국에도 통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