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뒤 모든 것이 변했다

영화 <사보타지>, <좋은 친구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특수부대 팀 브라보의 최정예 요원들이 정체 모를 적으로부터 차례로 목숨을 위협받는 예측불허 범죄 액션 스릴러 <사보타지>와 <좋은 친구들>이 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뒤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들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7월 10일 개봉을 앞둔 <사보타지>와 <좋은 친구들>이 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뒤 예측불허의 사건이 벌어지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still08.jpg

 

<미션임파서블> <본 얼티메이텀> 제작진의 <사보타지> 속 ‘팀 브라보’는 마약단속반의 전설이자 팀의 리더 ‘존 브리쳐’(아놀드 슈왈제네거)를 중심으로 행동대장 ‘몬스터’(샘 워싱턴), 바람둥이 지략가 ‘슈가’(테렌스 하워드), 도발적인 저격수 ‘리지’(미레유 에노스), 중재자 ‘그라인더’(조 맨가니엘로), 의리의 잠입요원 ‘트라이팟’(케빈 밴스), 다혈질 싸움꾼 ‘넥’(조쉬 홀로웨이), 폭파반 ‘파이로’(맥스 마티니)까지 개성강한 팀원들이 가족보다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자랑하는 최정예 특수부대이다.

 

애틀랜타 거대 마약 조직을 급습하는 위험한 임무를 맡은 ‘팀 브라보’는 작전 수행 중, 비밀리에 세워둔 계획에 따라 거액의 현금이 보관된 금고를 절도한다. 하지만 불시의 총격으로 팀원 1명이 사망하고, 빼돌린 천만 달러마저 행방이 묘연해진다. 이후 팀원들이 매일 한 명씩 처참한 주검으로 발견된다. 처음에는 거대 마약조직의 복수라 여겼던 팀원들은 점차 내부의 소행을 의심하며 견고하던 팀웍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남은 6인의 팀원 모두가 살인사건의 타겟이자 용의자가 된 긴장감 넘치는 상황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함께 시원한 액션까지 선사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제목 없음.png


영화 <좋은 친구들>은 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강도 화재 사건으로 가족을 잃은 현태(지성)가 사건을 파헤치던 중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 인철(주지훈)과 민수(이광수)를 의심하게 되며 펼쳐지는 범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같은 날 개봉 예정인 전혀 다른 장르의 두 편의 영화가 거액이 사라지며 벌어지는 사건이라는 동일 소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정예 특수요원이 매일 한 명씩 살해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범죄 액션 스릴러 <사보타지>는 오는 7월 10일(목) 개봉하여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통쾌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정바비 “여름이면 하루키 작품을 한 번씩 읽어요”
- 영어로 '나(I)'는 왜 항상 대문자인가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영화 개봉하며 스크린셀러 등극
- 단계별 장르소설 읽기 프로젝트 ? 입문 (2)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