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울국제도서전에서 크레마 원 체험하세요

예스24, 크레마존 운영 체험하면 크레마머니 1만 원 받을 수 있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최대 도서전, 서울국제도서전에서 크레마 원을 만날 수 있다. 크레마 원은 전자책 읽기에 최적화된 태블릿 PC로 전자책뿐만 아니라 동화,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국내 최대의 도서전인 서울국제도서전이 6월 18일부터 6월 22일까지 5일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올해 주빈국은 오만으로, 표어는 ‘책으로 만나는 세상, 책으로 꿈꾸는 미래’다. 예스24는 ‘크레마 체험존’을 마련하여 최근 출시된 태블릿 PC 크레마 원을 독자가 직접 써 볼 수 있도록 했다. 크레마 원 체험에 참여하면 크레마 머니 1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조형물을 찍어서 SNS로 공유한 사람 100명에게 매일 동구리 가방을 증정한다. 20일 오후 5시부터는 크레마 원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예스상품권 2만원도 받을 수 있다.


크레마원1.jpg

 

크레마원2.jpg

 

크레마원3.jpg

 


[관련 기사]

- 예스24 크레마 1호 고객 감사 이벤트

예스24, 전자책 7인치 컬러단말기 ‘크레마 원’ 출시

- 예스24 1천만 회원 이벤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사랑하면, 만지게 된다니까요

요조의 신작 산문집. 이번에는 ‘만짐’에 시선을 두었다. 거리를 두는 기간 동안 사랑하는 것들을 마음껏 만지지 못한 만큼 더 간절해진 ‘만짐’의 감각. 아름다운 것들을 보면 머물고 싶어지는 요조의 시선 속에 머물면 포근한 눈처럼 무언가 안고 싶게 만들고, 그것이 사랑이라 말하고 싶어진다.

올바른 인식을 위한 심리 수업

당신의 운전 실력은 어느 정도일까? 평균 이상이라고 답할 것이다. 99개의 긍정적인 평을 보고 구매하려다, 1개의 부정적인 의견을 읽고 포기한 적은 없는가? 이렇듯 인간의 인지는 때때로 부정확하다. 이 책은 흔히 저지르는 인지 오류를 분석하여 보다 나은 판단으로 이끈다.

사교육비 감당되십니까?

공교육만 시키기에는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고, 사교육을 시켜도 원하는 성적이 나오지 않는 것이 학습의 딜레마.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강사이자 현직 고등학교 교사인 정승익 선생님이 말한다. 사교육비를 줄이는 해답은 바로 ‘교육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최고 트레이더의 매매 전략

1987년 세계 선물 트레이딩 월드컵에서 1만 달러를 110만 달러로 만든 최고의 트레이더 래리 윌리엄스의 대표작이다. 단기 매매 비법과 이론은 물론 트레이더로 일하며 개발한 지표와 분석법 등을 상세히 담았다. 저자의 50년 매매 비법을 기초로 자신만의 매매법을 만들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