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진중권 강연회·물류센터 체험단 진행

예스24, 진중권 강연회•물류센터 체험단 등 문화행사 풍성 오는 7월 5일, 진중권 교수 대구 예스24 물류센터에서 강연회 열어 70명 초청 6월 28일, 대구 소재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단 3기 40명 모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미학자겸 교수인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디지털 테크놀로지가 만들어낸 미적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이미지 인문학> 1권의 출간을 기념해, 오는 6월 26일 서울에 이어 7월 5일에는 예스24 대구 물류센터에서 70여명의 독자들과 만남을 가진다

예스24_진중권-대구강연회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와 천년의 상상 출판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구 강연회는 오는 7월 5일 오후 2시부터 달성군에 위치한 예스24 대구 물류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진중권 교수는 디지털 미학과 이미지에 기초한 새로운 유형의 인문학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진중권 교수의 대구 강연회 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6월 30일까지 예스24가 발행하는 문화웹진 채널예스(ch.yes24.com)의 ‘작가 강연회’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하여 7월 2일에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팀장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들과 독자들의 만남을 꾸준히 기획해오고 있다”며, “서울, 수도권뿐 아니라 제주도, 대구 등 지역 주민들이 작가나 저명 인사들과 직접 만나 문학적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스24_대구물류센터-어린이

 

 

한편, 예스24는 오는 6월 28일 달성군에 위치한 제2물류센터에 방문해, 주문한 책이 자신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 행사’에 함께 할 어린이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예스24 물류센터 체험단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40명의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약 4,000평 규모의 예스24 대구물류센터를 견학하게 된다. 도서 구매비 2만원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6월 19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받는다.


 

 

-진중권의 <이미지 인문학> 대구 강연회 이벤트 페이지  (클릭)

 

-예스24 물류센터 체험 이벤트 페이지  (클릭)

 




 

[관련 기사]

-예스24 주최 도서바자회, 송준근 김인석 참여

- 예스24 크레마 1호 고객 감사 이벤트

예스24, 전자책 7인치 컬러단말기 ‘크레마 원’ 출시

- 예스24 1천만 회원 이벤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100년을 넘어 닿아오는 대답들

그림책으로 만나는 칼릴 지브란의 고전 『예언자』. 가상의 도시 오르팰리스에 머무르던 예언자가 주민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아쉬운 주민들은 그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사랑과 우정, 자유와 쾌락, 삶과 죽음 등 근원적인 질문에 대한 그의 답은 세월의 더께 없이 지금에도 청명하고 유효하다.

한국 경제를 전망하다

각종 경제 지표에 변화와 위기의 신호가 감지되는 오늘날, 선대인 소장이 2012년 『문제는 경제다』 이후 10년 만에 내놓은 경제 전망서다. 인플레이션부터 가계부채와 부동산 문제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의 현실과 위기를 진단하고 생존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내 안의 말들을 꺼내야 할 때

그 때 그 말을 하지 않았더라면, 하는 생각을 한 적이 많다. 그런 기억이 쌓이면 말을 아끼게 된다. 저자는 정말 필요한 말은 정면을 응시하며 해야한다고 말한다. 용기 내어 말하고, 수신자를 그러안는 말을. 서로의 용기를 불어줄 말을.

단단한 현재를 만드는 마음 근육의 힘

비슷하게 느끼기 쉽지만 증상, 메커니즘, 접근법 등 완전히 다른 우울과 불안에 관한 책. 우울은 돌이킬 수 없는 과거에서, 불안은 통제할 수 없는 미래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점을 설명하며 흔들리지 않는 현재를 만들어야만 건강한 마음으로 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