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진중권 강연회·물류센터 체험단 진행

예스24, 진중권 강연회•물류센터 체험단 등 문화행사 풍성 오는 7월 5일, 진중권 교수 대구 예스24 물류센터에서 강연회 열어 70명 초청 6월 28일, 대구 소재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단 3기 40명 모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미학자겸 교수인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디지털 테크놀로지가 만들어낸 미적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이미지 인문학> 1권의 출간을 기념해, 오는 6월 26일 서울에 이어 7월 5일에는 예스24 대구 물류센터에서 70여명의 독자들과 만남을 가진다

예스24_진중권-대구강연회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와 천년의 상상 출판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구 강연회는 오는 7월 5일 오후 2시부터 달성군에 위치한 예스24 대구 물류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진중권 교수는 디지털 미학과 이미지에 기초한 새로운 유형의 인문학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진중권 교수의 대구 강연회 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6월 30일까지 예스24가 발행하는 문화웹진 채널예스(ch.yes24.com)의 ‘작가 강연회’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하여 7월 2일에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팀장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들과 독자들의 만남을 꾸준히 기획해오고 있다”며, “서울, 수도권뿐 아니라 제주도, 대구 등 지역 주민들이 작가나 저명 인사들과 직접 만나 문학적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스24_대구물류센터-어린이

 

 

한편, 예스24는 오는 6월 28일 달성군에 위치한 제2물류센터에 방문해, 주문한 책이 자신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예스24 물류센터 어린이 체험 행사’에 함께 할 어린이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예스24 물류센터 체험단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40명의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약 4,000평 규모의 예스24 대구물류센터를 견학하게 된다. 도서 구매비 2만원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6월 19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받는다.


 

 

-진중권의 <이미지 인문학> 대구 강연회 이벤트 페이지  (클릭)

 

-예스24 물류센터 체험 이벤트 페이지  (클릭)

 




 

[관련 기사]

-예스24 주최 도서바자회, 송준근 김인석 참여

- 예스24 크레마 1호 고객 감사 이벤트

예스24, 전자책 7인치 컬러단말기 ‘크레마 원’ 출시

- 예스24 1천만 회원 이벤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