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크레마 원 직접 체험해 보세요

크레마 원, 크레마 샤인 체험 가능한 북 박람회 국내 대표 출판사 7곳도 참여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출시한 크레마 원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6월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관 10층 문화홀에는 크레마존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스가 설치된다.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북 박람회 ‘여름, 이야기, 책’이 열린다. 이번 북 박람회에는 예스24와 함께 국내 여러 출판사(민음사, 시공사, 북이십일, 나무수, 흐름출판, 열린책들, 다산북스)도 참여했다. 특히 크레마 체험존이 마련되어 최근 출시한 크레마 원을 비롯하여 크레마 샤인 등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크레마원01.jpg


크레마 원은 전자책을 읽기에 최적화된 태블릿으로, 전자책 외에도 동화, 영화, 북러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북 박람회에서 크레마 원과 크레마 샤인 구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출판사 7곳의 종이책을 최고 50% 할인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은퇴 부자들』을 쓴 고준석 저자와 『우리는 공부하는 가족입니다』를 쓴 이채원 저자의 강연도 열린다. 고준석 저자의 강연은 5월 30일 오후 2시, 이채원 저자의 강연은 5월 31일 오후 2시에 있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마법 천자문 포토존과 베스트셀러 『1cm』의 일러스트를 직접 만날 수 있다.


크레마원07.JPG


크레마05.jpg
크레마원 조형물

크레마원02.jpg
출판사 부스

크레마원03.jpg
강연장

크레마원06.jpg
1cm 일러스트 전시


[관련 기사]

- 예스24 크레마 1호 고객 감사 이벤트

예스24, 전자책 7인치 컬러단말기 ‘크레마 원’ 출시

- 예스24 1천만 회원 이벤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손민규(인문 M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대한민국,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경제 규모, 문화적 영향력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의 위상이 드높다. 그런데 한국인은 행복할까? 능력주의가 정당화해온 불평등, 반지성주의, 양 극단으로 나뉜 정치, 목표를 잃은 교육까지 문제가 산적하다. 김누리 교수는 이제는 변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더 나은 곳을 향한 상상, 그 담대한 목소리

그림책은 세계로 나올 준비를 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책이다. 이들이 겪어나갈 사회는 좌절과 상실, 모욕과 상처가 필연적인 세상이지만 그림책은 절망 대신 희망을 속삭인다. 아이들에게 더 자유롭게 꿈꾸길 권하는 그림책 작가들. 이 강인하고 담대한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모든 존재의 답은 ‘양자’ 에 있다

고등과학원 교수이자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박권 교수가 쓴 양자역학 교양서.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지 양자역학을 통해 논증한다. 과학, 철학, 영화, SF소설, 개인적인 일화와 함께 이야기로 풀어낸 양자역학의 세계는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기에 충분하다.

당신의 사랑은 무엇인가요?

사랑이 뭐예요? 아이의 물음에 할머니는 세상에 나가 답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사랑에 대한 답을 찾아 떠난 긴 여정 끝에 아이가 찾은 답은 무엇일까?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맥 바넷과 카슨 앨리스가 함께 만든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의 의미를 성찰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