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응급남녀’ 등장한 박웅현 <여덟 단어>, 뜨거운 관심

『제 3 인류』『치사량』 여전한 인기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 1위 차지하며 ‘겨울왕국’ 건재함 과시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여덟 단어>, 재조명 받으며 4위로 껑충 전자책 분야, 독일 미스터리 스릴러 <치사량> 2주 연속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이 지난주 4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겨울왕국’의 건재함을 증명했다.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4주만에 1위에서 내려와 2위를 차지했고, 유럽의 테마별 베스트 여행지 100곳으로 구성된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인문학적 인생 조언이 담긴 <여덟 단어>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주 19위에서 4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지난주에 이어 5위에 자리잡았다.

예스24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이 지난주 4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겨울왕국’의 건재함을 증명했다.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4주만에 1위에서 내려와 2위를 차지했고, 유럽의 테마별 베스트 여행지 100곳으로 구성된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인문학적 인생 조언이 담긴 『여덟 단어』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주 19위에서 4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지난주에 이어 5위에 자리잡았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지난주에 이어 6위를 기록했고, 250만명의 팬을 거느린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집 『어떤 하루』가 출간하자마자 7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이 지난주에 이어 9위를 기록했고,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 영화의 원작 소설인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은 일곱 계단 올라서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경제연구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CEO 커뮤니티 ‘SERI CEO’를 기획하고 만들어낸 강신장 대표와, 시인이자 문학박사인 황인원 대표가 말하는 창조법 『감성의 끝에 서라』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이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가 12위를 기록했고,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을 담은 책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는 세 계단 올라 13위를 차지했다.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열 한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고, 2008년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어톤먼트'의 원작 소설인 이언 매큐언의 『속죄』가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 책방’에서 화제가 되며 단숨에 15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에서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이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내려온 16위에 자리했고,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가 한 계단 올라 17위를 기록했다. 은희경의 다섯 번째 소설집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는 여덟 계단 내려간 18위에 자리했으며, 조정래의 『정글만리 2권도 여덟 계단 하락하여 19위에 머물렀다.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는 다섯 계단 내려간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안드레아스 프란츠의 미스터리 스릴러 『치사량』이 2주 연속 1위를 꿰찼다. 성인 로맨스 소설 『격정의 밤』도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슬레이브 (Slave)』는 출간하자마자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유 (YOU)』도 출간하자마자 4위를 차지했고, 『마이 웨딩 2(무삭제판)』도 5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화이트데이의 악마가 두 계단 하락한 6위를 기록했고, 액션 만화 『겁쟁이 페달』 세트가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연의 보스』는 한 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고, 『짐승남의 연애법』이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 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는 다섯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케이트 디카밀로 글/
배그램 이바툴린 그림

비룡소

2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정여울 저/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당선작 등 사진

홍익출판사

3

제3인류 4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4

어떤 하루

신준모 저/ 김진희 그림

프롬북스

5

속죄

이언 매큐언

문학동네

6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

김은주 저/김재연 그림

허밍버드

7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

은희경

문학동네

8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9

1cm+

김은주 저/ 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10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11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12

미 비포유

조조 모예스

살림출판사

13

살아 있는 뜨거움

김미경

21세기 북스

14

제 3인류 3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15

인생수업

법륜 저/ 유근택 그림

휴(休)

16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스님 저/ 이영철 그림

쌤앤파커스

17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허지웅

아우름

18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은지성

황소북스

19

한여름의 방정식

히가시노 게이고

재인

20

제3인류 1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치사량

안드레아스 프란츠

예문

2

격정의 밤

이서한

스칼렛

3

슬레이브(Slave)

월영하

로맨스토리

4

유(YOU)

박연우

로맨스토리

5

이 웨딩 2(무삭제판) (완결)

전혜진

로맨스토리

6

화이트데이의 악마

이수림

로맨스토리

7

[고화질][세트]겁쟁이 페달 (23권)

와타나베 와타루 글, 그림

대원

8

연의 보스

현미정

피우리(전자책)

9

짐승남의 연애법

강청은

러브스토리

10

잡담이 능력이다

사이토 다카시

위즈덤  하우스




[추천 기사]

-<우아한 거짓말> 다 괜찮다는 거짓말의 우악스러움
-베르나르 베르베르 시크릿 가든 파티 현장
-김은주, 김재연의 “나의 일 센티는”
-박웅현 “한국사회 살면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것, 자존”
-강원국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혼날 때, 땅으로 꺼지는 느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