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아한 거짓말』, 『여덟 단어』 다시 주목 받는 이유

『에드워드 툴레인의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4주 연속 1위 겨울왕국 도서, 『우아한 거짓말』, 『여덟 단어』 등 스크린 셀러ㆍ드라마 셀러 전성시대 베르나르 베르베르 『제3인류』 4권, 예판 이후 전자책 3위와 종이책 5위 동시 진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이 4주 연속 1위를 꿰찼다.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 는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이 4주 연속 1위를 꿰찼다.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 는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 이 출간하자마자 4위로 ‘겨울왕국’의 존재감을 과시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이 예판을 끝내자마자 열 한 계단 껑충 뛰어올라 5위에 자리잡았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 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6위를 기록했고,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에서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 은 세 계단 내려온 7위에 자리했다.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 이 두 계단 내려와 8위를,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 은 지난주에 이어 9위를 기록했다. 은희경의 다섯 번째 소설집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 는 한 계단 올라 10위에 자리잡았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지난주보다 소폭 하락하여 각각 12위, 11위, 13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 은 한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했고,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는 지난주에 이어 15위를 기록했다.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을 담은 책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 는 네 계단 내려가 16위를 기록했으며, 김려령의 가슴 따뜻한 소설 『우아한 거짓말』 은 동명 영화 ‘우아한 거짓말’이 개봉하면서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 가 새롭게 개정판이 출간되면서 18위로,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여덟 단어』 도 재조명을 받으며 19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국민의 정부와 참여정부에서 8년 동안 대통령의 말과 글을 쓰고 다듬은 연설비서관 강원국의 글쓰기 비법 책 『대통령의 글쓰기』 가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안드레아스 프란츠의 미스터리 스릴러 『치사량』 이 출간하자마자 1위를 꿰찼다. 성인 로맨스 소설 『격정의 밤』 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와 2위를 기록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종이책의 인기와 더불어 3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화이트데이의 악마』 가 한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 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 는 한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했다. 로맨스 소설 『영점영일의 확률』 은 6위로, 성인 로맨스 소설 『갖고 싶다』 는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연하의 악마사돈』 은 두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했고, 『연의 보스>는 한 계단 올라 9위를 기록했다. 『발렌타인데이의 짐승』 은 여덟 계단 떨어진 10위에 머물렀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케이트 디카밀로 글/
배그램 이바툴린 그림

비룡소

2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정여울 저/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당선작 등 사진

홍익출판사

3

총, 균, 쇠

재레드 다이아몬드

문학사상사

4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

편집부

스코어

5

제3인류 4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6

강신주의 감정수업

강신주

민음사

7

Frozen 겨울왕국

Sarah Nathan Sela Roman

롱테일북스

8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

편집부

예림아이

9

겨울 왕국

디즈니 글,그림

꿈꾸는달팽이

10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

은희경

문학동네

11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12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13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14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

편집부

예림아이

15

1cm+

김은주 저/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16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

도쓰카 다카마사

비즈니스북스

17

우아한 거짓말

김려령

창비

18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

김은주/김재연 그림

허밍버드

19

여덟 단어

박웅현

북하우스

20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메디치미디어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치사량

안드레아스 프란츠

예문

2

격정의 밤

이서한

스칼렛

3

제3인류 4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4

화이트데이의 악마

이수림

로맨스토리

5

잡담이 능력이다

사이토 다카시

위즈덤하우스

6

영점영일의 확률

박지영

청어람

7

갖고 싶다

이서한

스칼렛

8

연하의 악마사돈

은차현

에피루스

9

연의 보스

현미정

피우리(전자책)

10

발렌타인데이의 짐승

이수림

로맨스토리




[추천 기사]

-<우아한 거짓말> 다 괜찮다는 거짓말의 우악스러움
-베르나르 베르베르 시크릿 가든 파티 현장
-김은주, 김재연의 “나의 일 센티는”
-박웅현 “한국사회 살면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것, 자존”
-강원국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혼날 때, 땅으로 꺼지는 느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