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을 변화시킨 기적 같은 실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3월 6일 국내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제86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을 포함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고, 제71회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이 오는 3월 6일 국내 개봉한다.

2014년 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이 3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HIV 바이러스 감염으로 30일 시한부 선고를 받은 한 남자가, 그에게 등돌린 세상에 맞서며 7년을 더 살았던 기적 같은 실화를 다룬 이 영화는 얼마 전 있었던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얼마 후에 있을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등을 포함해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천의 얼굴을 가진 헐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매튜 맥커너히가 ‘론 우드루프’역에 몰입하기 위해 20Kg을 감량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이 영화로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자레드 레토가 그와 함께 불치병을 함께 극복해나가는 친구로, 할리우드 감독 겸 배우인 벤 에플랙의 부인이자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간직한 제니퍼 가너는 의사로 분해 주인공에게 용기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

 

img_02.jpg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로데이 카우보이 복장으로 링겔을 맞으며 여유 있게 서 있는 매튜 맥커너히의 모습은 절대로 운명에 굴복하지 않으려는 그의 결연한 의지가 느껴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 앞에 닥친 절망적인 시련 앞에서 보여준 한 남자의 뜨거운 용기는 영화비평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93%와 함께 ‘놀랄 만큼 완벽한 영화’(New York Daily News), ‘올 해 관객을 사로잡을 최고의 영화’(Movie Nation),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은 그의 이야기는 세상을 변화시켰다’(Washington Post),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영화’(Miami Herald), ‘매튜 맥커너히는 모든 위험을 감수해낸 할리우드의 가장 재능 있는 배우이다’(USA today) 등 해외 언론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골든글로브 수상 등 세계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은 3월 6일, 세상에 맞선 그의 영화 같은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삼백이의 삼백 년, 그 안에 담긴 유쾌한 이야기 보따리

-보물섬이라 불리는 남해의 매력

-서범석 “<서편제>가 갖고 있는 힘, 우리 민족의 정서”
-SVU(성범죄 특수 수사대)가 시즌15까지 장수하는 이유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곳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