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자가 사랑할 때>,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 총집합

곽도원, 정만식, 김혜은, 김병옥 그리고 남일우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스크린 압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첫 시사회 이후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믿고 보는 <신세계> 제작진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대세 배우들의 열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의 피도 눈물도 없는 조직의 2인자 ‘정청’에서 태어나 처음 사랑에 눈 뜬 남자 ‘태일’로 돌아온 황정민과 물오른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한혜진이 만나 개봉 전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남자가 사랑할 때>. 주연 배우인 황정민과 한혜진뿐만 아니라 충무로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연기파 대세 배우들이 뭉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목 없음.png

 

먼저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부터 최근 <변호인>에 이르기까지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박힌 ‘곽대세’ 곽도원이 태일(황정민)의 형 영일 역으로 분해 연기 인생 최초로 악역이 아닌 인간미를 가진 캐릭터로 변신했다. 인간미와 코믹 사이를 오가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그의 변신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이지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에서는 최민식, <변호인>에서는 송강호와 맞붙었다면,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는 동생으로 나오는 황정민과 맞붙는데, 이들의 형제 ‘케미’ 또한 흥미진진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곽도원은 악역이 아님에도 이렇게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줄 수 있다는 믿음을 주며 배우로서 다양한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영일의 아내이자 태일의 형수 미영 역에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의 여사장으로 터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선보였던 김혜은이 출연해 그 동안 선보였던 역할과는 전혀 다른, 본인 실제의 모습과 가장 비슷하다고 밝힌 실생활 캐릭터를 연기한다. <범죄와의 전쟁>의 여사장 역과 <남자가 사랑할 때>의 황정민의 형수 역할이 180도 변신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5년 만에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낸 남일우는 <신세계>에서 만난 배우 최민식의 적극 추천으로 캐스팅이 이뤄졌다. 시나리오를 읽고 “태일 아버지 역에는 남일우 선배님 밖에 없다”고 강력 추천한 최민식의 말이 완전히 공감될 정도로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남일우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태일의 친구이자 고용주인 사채업체 사장 두철 역으로 정만식이 출연, 우정과 비즈니스 사이를 오가는 복합적인 캐릭터를 선보이고, <신세계>에서 연변거지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병옥이 태일의 주 고객인 목사 역으로 깜짝 변신해 영화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황정민, 한혜진, 곽도원, 정만식, 김혜은, 김병옥 그리고 남일우까지. 한 영화에서 좀처럼 다 모이기 힘든 주, 조연 배우들이 함께 한 <남자가 사랑할 때>.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만큼 빛나는 조화를 이루며 설 연휴 감동과 재미 모두를 선사할 예정이다. 1월 22일 개봉.

 

[추천 기사]

-김병수 “사랑의 힘, 너무 믿지는 말아야 한다”
-사극, 원작, 19금… 키워드로 보는 2014 한국영화 기대작
-에미넴과 악틱 몽키즈, 2013년을 빛낸 팝 싱글 10
-새해, 당신에게 필요한 용기를 충전하세요 - 뮤지컬 <위키드>
-송하영 ‘‘하루키, 베르베르, 진중권 책은 꼭 소장합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