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UV 작곡 <플랜맨> OST ‘유부남’, 한지민이 부르면?

한지민의 돌직구 OST, 전국 유부남을 긴장하게 만들다 “마누라가 있으면 말을 해야지~ 어디서 총각 행세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의 OST ‘유부남’이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많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2014년 첫 흥행 코미디를 예고하는 영화 <플랜맨>에서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멜로디의 OST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영화의 개봉에 앞서 지난 1월 7일, 발매된 OST에는 ‘개나 줘버려’, ‘플랜맨’, ‘유부남’ 등 한 번 들으면 중독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들로 많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다채로운 OST들은 이미 개봉 전부터 뮤직비디오를 통해 영화 속 OST에 대한 많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47_still01.jpg

 

 

개가수 UV의 작곡 참여로 통통 튀는 매력이 한층 더 배가된 영화 속 OST들은 한번 들으면 중독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로 영화 속 스토리에 힘을 더한다. 특히, 공개된 OST 중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유부남’ 음원은 극 중 소정(한지민)과 정석(정재영)이 오디션 장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유부남인 줄 모르고 사랑에 빠졌던 소정의 상황이 그대로 반영된 곡이다.

 

“마누라가 있으면 말을 해야지, 어디서 총각행세야”, “놀아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야지” 등 마치 자신을 농락한 유부남에게 일침을 가하는 듯한 직설적인 가사는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아내며 영화 속 BEST 장면으로 꼽히기도 했다. 이 장면에서는 소정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과 코러스로 그녀의 노래에 힘을 더하는 정석의 엉뚱한 모습들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색다른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1월 9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추천 기사]

-자우림 “대한민국에 김윤아 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마녀> <닥터 프로스트>, 슬픔에 잠긴 이들에게 추천하는 웹툰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마법 -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김연아의 마지막 행보, 아디오스 노니노
-만장일치로 결정된 것은 무효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