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정우 강동원 주연 <군도:민란의 시대> 2014년 여름 개봉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윤종빈 감독, 이번엔 조선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윤종빈 감독의 신작이자 하정우, 강동원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가 지난 11월 1일 102회 차의 촬영을 마치고, 2014년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2012년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로 한국형 범죄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던 윤종빈 감독 연출과 함께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궁금증을 자아내는 하정우와 강동원의 만남. 그리고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성균의 최강 앙상블 캐스팅으로 2014년 가장 뜨거운 기대작으로 떠오른 <군도:민란의 시대>가 지난 11월 1일 총 102회 차의 촬영을 종료하고 2014년 여름 개봉을 목표로 후반작업에 돌입했다.

 

01.jpg

 

21세기 한국, 실감나는 19세기 조선의 풍광과 액션 활극의 시각적 쾌감을 위해 배우와 제작진은 총 189일간, 전북 새만금과 군산, 전주, 전남 구례와 담양, 충북 괴산, 경북 봉화와 안동, 경남 하동, 경기도 양주와 용인, 강원도 영월 등 전국을 종횡무진 누볐다.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향한 도적들의 통쾌한 액션 활극 <군도:민란의 시대>는 지배층 내부의 권력다툼 일색인 기존 사극과 달리, 백성의 시각에서 그려내는 통쾌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약속한다. 흑백 사진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하정우를 비롯해 개성 강한 배우들의 존재는 이들이 스크린에서 펼칠 활약상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하정우, 강동원의 특별한 만남, 개성과 연기력으로 영화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하는 명품 배우진의 앙상블과, 윤종빈 감독의 차기작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며 102회 차의 대장정을 무사히 마무리한 <군도:민란의 시대>는 2014년 여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독자에게 물었다! <채널예스>에게 바라는 것들
-론리플래닛이 추천한 2014년 최고 여행지 Top 10
-유승렬 “좋은 상사가 되고 싶다면 커뮤니케이션부터”

-루시드 폴(Lucid Fall), 낮음을 향한 애정
-범죄 수사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각종 심리의 보물창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오늘의 책

영화가 삶에 답하다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등 인기 심리서로 130만 독자와 만나온 김혜남 저자. 이번 책에서는 영화를 다뤘다. 영화 속 인물 심리를 분석하면서 우리네 삶을 반추했다. 불안과 맞서며 삶을 즐기는 영화 주인공처럼 우리 삶도 아름답길 응원한다.

슈퍼개미 김정환이 알려주는 투자에 관한 모든 것

'트렌디한 가치 투자'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투자 방식을 개척한 슈퍼개미 김정환의 실전 주식 투자서이다. 오랜 시간 경험과 분석을 통해 쌓아올린 자신만의 핵심 투자원칙을 담고 있으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체적인 투자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압도하는 이야기의 힘, 웰메이드 심리스릴러

제9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상 수상작.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매료되어 화가가 된 한국계 미국인 케이트, 소설은 그가 꿈과 현실을 오가며 겪는 욕망과 광기, 불안과 분노의 순간들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그린다. 주저없이 뻗어가는 문장과 탄탄하고 흡인력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가드닝은 감각이 아니라 과학이다.

날 때부터 ‘그린 핑거’인 사람은 없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우리 집 안으로 초록 식물들을 들이고 싶은 초보 집사를 위한 실천서. 물주기부터 우리 집 환경에 딱 알맞은 식물 선택법까지, 16년차 가드너와 플로리스트 부부가 홈가드닝 인생 꿀팁을 전수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