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책 없는 두 남자의 유쾌한 음악 여행 <브룩클린 브라더스>

<원스> <어거스트 러쉬>를 잇는 감성충만 음악여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책 없는 두 남자의 꿈을 찾아 떠나는 유쾌한 전국순회 음악여행을 그린 <브룩클린 브라더스>가 <원스><어거스트 러쉬>의 뒤를 이어 2014년 관객들의 감수성을 촉촉히 적셔줄 음악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철없는 싱어송라이터 알렉스와 괴짜 기타리스트 짐의 꿈을 찾아 떠나는 파란만장 전국순회 음악여행을 그린 영화 <브룩클린 브라더스>가 2007년 음악영화 붐을 일으켰던 <원스><어거스트 러쉬>의 뒤를 이어 2014년,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감성충만 음악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제목 없음.png

 


2007년 9월 20일날 개봉한 <원스>는 거리의 악사인 ‘남자’와 체코에서 이민온 ‘소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달콤한 음악으로 열풍을 일으켰고,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과 그들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특별한 음악적 재능이 만든 기적을 그린 <어거스트 러쉬>는 같은해 11월 29일에 개봉해 220만 관객을 돌원하며 2007년을 휩쓴 음악영화 붐에 일조했다.


<원스>가 사랑을 키워가는 두 남녀의 애틋하고 설레는 화음으로, <어거스트 러쉬>가 기적적으로 재회한 음악가족의 감성적인 연주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다면, 2014년 다시 한 번 음악영화의 붐을 불러일으킬 <브룩클린 브라더스>는 할 줄 아는 거라곤 음악밖에는 없는 대책없는 두 남자의 신나는 유쾌한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또한 각각 아일랜드 더블린 거리와 뉴욕 거리 한복판에서의 거리 연주로 시선을 사로잡은 <원스><어거스트 러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브룩클린 브라더스>는 뉴욕 브룩클린에서 밴드 배틀이 열리는 캘리포니아까지 2주동안 미국 대륙을 횡단하며 펼치는 황당한 길거리 연주로 색다른 울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력은 상위 1%이지만 아무도 인정해주지 않는 싱어송라이터 알렉스와 4차원 정신세계 때문에 밴드에서 퇴출당한 괴짜 기타리스트 짐, 정식으로 음악교육을 받은 적 없는 두 남자의 형식에 얽매지 않은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거리 음악을 담은 <브룩클린 브라더스>는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며 2014년 다시 한 번 극장가에 음악영화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책없는 두 남자 알렉스와 짐의 꿈을 찾아 떠나는 유쾌한 전국순회 음악여행을 담은 <브룩클린 브라더스>는 오는 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 기사]

-이외수 작가, 트위터에서 리트윗을 해줄 때는?
-작가들에게 물었다! 2014년에 꼭 읽고 싶은 책은?
-요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고민이요?”

-<갬빗>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던 이유
-위서현 아나운서, 나를 위로하게 하는 것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