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용의자> 공유, 첫 액션 연기 도전한 현장 공개

온 몸으로 부딪치는 ‘상남자’ 공유의 액션 투혼! 숨 막히는 액션 촬영 현장이 담긴 1차 예고편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세븐 데이즈> 원신연 감독의 차기작이자 공유의 첫 액션 도전으로 기대를 모아온 영화 <용의자>가 12월 개봉을 확정 하고, 짜릿한 쾌감의 절정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용의자>는 모두의 타겟이 된 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쫓는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액션 영화다. 기존의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를 벗고 데뷔 이후 최초로 본격 액션 연기에 도전한 공유의 변신으로 기대를 모았던 <용의자>가 도심을 누비는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 그리고 상남자로 변신한 공유의 액션 투혼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통해 그 실체를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11.png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용의자>의 액션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심 한복판, “액션!”이라는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대역 없이 직접 고난도의 카체이싱을 펼치고,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 18m 한강 다리 위에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몸을 내던지는 공유의 리얼 액션은 이전의 부드러운 모습과는 정반대되는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영화 속 온 몸으로 부딪치는 리얼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기 위해 촬영 전부터 트레이닝에 나선 공유, 맨몸으로 절벽을 오르고 건물의 지붕 위 위험천만한 총격씬 속 도주 시퀀스 등 숨 막히게 펼쳐지는 공유의 강도 높은 액션 연기는 짜릿한 쾌감과 전율을 선사한다.

 

spider_mail_01-1.jpg


“계단에서의 액션은 스턴트맨들조차 부담스러워 하는 액션이다. 웬만한 배우들은 절대 하지 못한다”라는 말과 함께 좁은 골목길 속 차량 추격씬을 직접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공유는 한계를 넘어선 액션으로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완벽보다 더 완벽해”라며 뜨거운 만족감과 감탄을 전하는 원신연 감독과 “한국에서도 이런 영화가 나올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 작품이다”라며 <용의자>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공유의 모습은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마지막으로 강하게 충돌한 차량이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압도적 장면은 한국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차원이 다른 새로운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의 방점을 찍는다. 이처럼 강도 높은 액션을 직접 완벽 소화해낸 공유의 활약과 압도적 규모의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용의자>의 티저 예고편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쾌감과 흥분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사로잡을 것이다.

 

전국 466만 명을 동원했던 <도가니> 이후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온 공유의 컴백과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의 볼거리, 거기에 박희순, 조성하, 유다인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호흡과 전작 <세븐 데이즈>를 통해 예측불허의 숨막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원신연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용의자>는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으로 올 12월, 짜릿한 쾌감의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 새창보기
    용의자
    • 감독: 원신연
    • 장르: 액션,드라마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개봉일: 20131224
    리뷰 50자평 영화정보

오늘의 책

장르를 넘나드는 이야기의 향연

『드래곤 라자』의 작가 이영도가 그리는 색다른 이야기, 무한 상상의 세계! 작가가 2000년 이후 발표한 작품 10편을 엮은 첫 SF 단편소설집이다. 인류와 외계 문명의 교류를 그린 ‘위탄인 시리즈’를 비롯, SF, 판타지,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그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기상천외한 전개가 펼쳐진다.

원자력, 유전자 변형 농산물을 더 써야한다?

기술의 발전과 자본주의가 환경 친화적인 미래를 만든다. 선뜻 공감이 가지 않는다. 하지만 이 책을 읽는다면 그것이 100% 잘못된 주장은 아닐지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지구 착취의 정점으로 가는 시점에 우리에게 희망이 있을까?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이 새로운 견해에 귀 기울여본다.

거짓말이 진실이 된 역사

<인간의 흑역사>를 쓴 톰 필립스의 두 번째 책이 출간되었다. 이번 책에서는 거짓말과 탈 진실의 역사를 다룬다. 우리 주변의 가짜뉴스와 루머, 가십 등이 어떤 방식으로 생성되고 재확산 되었으며 어떤 결과를 초래했는지 역사 속 사례에 비추어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정여울의 마음 상담소

정여울 작가가 지칠 때마다 커다란 힘이 되어주었던 심리학적 깨달음을 독자들을 위해 꺼내 놓았다. 트라우마로 상처받고, 콤플렉스로 힘들어하고, 행복이 두렵다면 나의 감정을 들여다 보아야 할 때이다. 상처받은 마음을 마주하고 바꿔나갈 용기를 전하는 정여울의 마음 치유 에세이.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