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단 1초도 계획 없이 살수 없는 남자, 정재영의 <플랜맨>

코믹 연기의 정점을 선보인 정재영 & 인디밴드 보컬로 파격변신 한지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남자의 완벽한 플랜 탈출을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코미디 <플랜맨>이 지난 10월 26일, 크랭크 업 했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켜온 연기파 배우 정재영과 청초발랄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한지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이 지난 10월 26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플랜맨>은 단 1초도 계획 없이 못사는 남자가 완벽한 플랜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김씨표류기> 이후 5년 만에 코믹연기를 펼치는 정재영은 극심한 결벽으로 살균제를 달고 사는 것은 물론 1분 1초까지 철저하게 계획하며 사는 남자 정석 역을 맡아 정재영표 코믹 연기의 정점을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빠담빠담>부터 <옥탑방 왕세자>까지 청초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온 한지민은 플랜맨 정석의 짝사랑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과격한 어투의 직설녀 소정 역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03_still02.jpg

 


10월 26일에느 소정이 공연하는 클럽에 찾아간 정석이 ‘플랜맨’을 열창하는 소정의 모습을 보게 되는 장면의 촬영이 진행되었다. 소정은 정석이 짝사랑 하는 여자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상세히 기록해 놓은 노트를 우연히 보게 되고 그것을 소재로 ‘플랜맨’이라는 노래를 만든다. 정석은 자신의 이야기를 함부로 가사 소재로 사용한 소정에게 화를 내고, 그것을 계기로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시작된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정재영은 “<플랜맨>은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연기하는 저 역시도 매우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정재영표 코미디의 진화를 기대하게 했다. 한지민 역시 “촬영이 끝났다는 것이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시원섭섭하네요. 영화는 후반 작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때까지 끝나지 않으니까 더더욱 실감이 안나는 것 같아요”라며 촬영이 끝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해 훈훈했던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플랜맨>을 연출한 성시흡 감독은 “크랭크 인 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눈 깜짝할 새에 벌써 크랭크 업이네요. 시원섭섭하지만 관객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입니다”라며 유쾌한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03_still01.jpg

 

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남자가 완벽한 플랜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후반 작업을 거친 후 2014년 1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 새창보기
    플랜맨
    • 감독: 성시흡
    • 장르: 코미디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개봉일: 20140109
    리뷰 50자평 영화정보

오늘의 책

기욤 뮈소의 매혹적 스릴러

센 강에서 익사 직전에 구조된 한 여인, 유전자 검사 결과는 그가 일 년 전 항공기 사고로 사망한 유명 피아니스트라 말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 의문의 사건이 가리키는 진실은 무엇일까. 고대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신화와 센 강을 배경으로 전해 내려오는 데스마스크 이야기를 결합한 소설.

박완서의 문장, 시가 되다

박완서 작가의 산문 「시의 가시에 찔려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의 문장과 이성표 작가의 그림을 함께 담은 시그림책. 문학에 대한, 시에 대한 애정이 담뿍한 문장을 읽으며 그와 더불어 조용히 마음이 일렁인다. 가까이에 두고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마다 꺼내볼 책.

‘나’를 잊은 모두에게 건네는 위로

베스트셀러 『긴긴밤』 루리 작가가 글라인의 글을 만나 작업한 신작 그림책. 사람들의 기준에 맞춰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악어가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자아를 회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렸다. 고독과 절망, 그리고 자유의 감정까지 루리 작가 특유의 색채와 구도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바다를 둘러싼 인류의 역사

『대항해 시대』로 바다의 역할에 주목하여 근대사를 해석해낸 주경철 교수가 이번에는 인류사 전체를 조망한다. 고대부터 21세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여정을 바다의 관점에서 재해석했다. 이 책은 그간 대륙 문명의 관점으로 서술해온 역사 서술의 한계를 극복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