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가 선택한 황당한 영화?! <마세티 킬즈>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월 21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군단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가 11월 21일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가 11월 21일 개봉을 확정했다. <마세티 킬즈>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미국 개봉 전부터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등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사이즈를 짐작하게 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Machete_02.jpg



특히 할리우드에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제시카 알바, 엠버 허드, 레이디 가가가 선택한 영화 <마세티 킬즈>는 가장 트렌디(Trendy)하고 핫(Hot)한 영화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황혼에서 새벽까지> <씬시티> 등으로 독보적인 연출 스타일을 선보였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이번 영화 <마세티 킬즈>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액션, 거침없는 섹시 코드, 19금 코미디로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단 숨에 관객들의 눈을 사로 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화끈하게 쏘고, 거침없이 처리하라!’는 카피는 본편 속에서 공개될 상상을 뛰어 넘을 액션과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진지하게 웃긴 영화가 온다’라는 개봉고지 카피처럼 영화 <마세티 킬즈>는 기존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감각적인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세상을 이해하고 설명하는 방식, 수학

수학자 김민형 교수의 신작. 다양한 독자 7인과의 문답들을 모았다. 수, 공식의 역사부터 알고리즘, 대수 기하학, 상대성 이론에 이르기까지 수학의 언어가 쉽고 폭넓게 펼쳐진다. 친절한 저자와 함께 질문을 찾다 보면, ‘수포자’마저도 수학적 사고로 자신의 세계가 물들어가는 경험을 할 것이다.

그는 '실리콘밸리의 감춰진 비밀' 이었다

애플, 구글, 아마존 등 손대는 기업마다 시가총액 1조 달러를 돌파해 ‘1조 달러 코치’라 불린 사람. 지금은 별이 된 실리콘밸리 CEO들의 위대한 스승, 빌 캠벨의 삶과 리더십 원칙이 구글 전 회장 에릭 슈미트에 의해 최초 공개된다. 협력과 신뢰를 우선시한 빌 만의 코칭은 어떻게 팀을 변화시켰을까?

사랑하는 우리 살아가는 우리

사랑을 주제로 한 소설가 이기호의 짧은 소설 모음집. 30편의 작품 속에서 어딘가 부족하고 어리숙하고 짠해 보이는, 알고 보면 아주 보통의 삶을 사는 이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최선을 다해 서로 마음을 주고 받는다. 재미와 감동을 두루 갖춘 유쾌하고 또 뭉클한 이야기.

유튜브 스타 고양이를 사장님으로 모신다면?

제26회 황금도깨비상 수상작으로 백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브 스타 고양이 ‘강남’을 사장님으로 모시게 된 지훈이의 아르바이트 체험기가 코믹하게 펼쳐진다. 자신만의 특별한 인생철학을 늘어놓는 고양이 스타와 위기 속 가족들을 위해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지훈이의 우정이 빛나는 동화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