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친구2> 주진모 김우빈, 장동건 카리스마 넘어설까?

올 가을, 제대로 된 단 하나의 느와르! 격이 다른 존재감의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00만 흥행 레전드 <친구> 이후 12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 <친구2>가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 세 주인공의 강렬한 비주얼을 앞세운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0월 10일, 긴장감 넘치는 30초 예고편 공개를 통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친구2>가 이번에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주인공들의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속 주인공들의 대사들을 카피로 활용하여 각 캐릭터의 개성을 한껏 살리고 있다. 


제목 없음.png



극중 ‘준석’ 역을 맡은 유오성은 “숫놈들한텐 그런기 있다. 지 방식대로 대가리가 되고 싶은 욕심…”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통해 변함없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17년 만에 출소한 ‘준석’이 펼칠 새로운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준석’의 아버지 ‘이철주’ 역으로 영화에 새로이 합류한 주진모는 “지금 안하믄… 나중에 니가 당한다”라는 대사와 함께 1960년대 부산을 장악했던 건달 ‘이철주’의 묵직한 힘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에 비해 트렌디한 정장과 선글라스로 멋을 낸 채 당당히 인파 속을 걷고 있는 ‘성훈’(김우빈)은 “남자가 좀 대차게 살아야 안되겠습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젊은 패기를 내세우며 세 주인공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완성했다.


곽경택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고,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친구2>는 ‘동수’(장동건)의 죽음으로 비극적인 결말을 맞았던 전편에 이어, 17년 뒤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을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 끝나지 않은 그 날의 이야기를 그린다. 세 남자의 격이 다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친구2>는 오는 11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한국은행은 은행들을 위한 은행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그 책, 성경에 대하여
-같은 자리 다른 생각(同床異夢), 결혼
-공간이 많은 음악을 하고 싶어요 - 박학기 인터뷰
-벨기에, 집집마다 와플 레시피가 있는 나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