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남다른 시선으로 보는 오사카
SNS로 기록하는 여행 일상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여행지 1위, 오사카! (2019. 02. 26)
이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은 일상을 기록하는 인★그램처럼 여행의 일상을 담은 여행서다. 실시간으로 여행정보를 찾을 수 있는 요즘 여행서의 역할은 정보전달에 있지 않을 것이다. 나의 여행을 함께 나누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일기처럼 오사카를 소개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곳을 엄선해 담고, 또 그곳에서 마주보며 서로 건넸을 법한 얘기를 담았다. 이 책은 유독 사진이 뛰어나다. 유명지의 풍경보다는 그때 그곳의 느낌을 담은 사진이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준다. 여행사진 전문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저자 방병구의 따뜻한 마음이 사진 곳곳에서 느껴진다. 같은 장소라도 새롭게 보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누구나 가볍게 떠나지만 모두 다른 추억으로 돌아오는 오사카를 저자에게 듣는다.
나의 첫 자유여행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방병구 저 | 동양북스(동양books)
한국인에게 친숙한 오사카를 남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SNS에 기록한 여행기처럼 오사카의 일상을 소개했다. 마음을 홀리는 오사카의 일상 속으로 가볍게, 또 가볍게 떠나자.
관련태그: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해외여행, 오사카, 일본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방병구> 저13,500원(10% + 5%)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여행지 1위, 오사카! 비행시간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담 없는 일정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으면서도 활기찬 도시 풍경에 발걸음을 사로잡는 음식점과 웅장한 역사 유적 등 일본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오사카를 남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SNS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