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프리다 칼로] 그래픽으로 읽는 프리다 칼로
비주얼 스토리텔링, 인포그래픽으로 읽는 프리다 칼로
존재의 결함이 예술이 되는 프리다 칼로(1907-1954)는 우리에게 개성 있는 인물화를 그린 멕시코 작가로 유명하다. (2018. 11. 07)
멕시코 혁명, 소아마비와 교통사고, 그리고 디에고 리베라와의 만남 등, 삶 자체가 투쟁이며 존재의 결함이 예술이 되는 프리다 칼로(1907-1954)는 우리에게 개성 있는 인물화를 그린 멕시코 작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녀의 회화 143점 중에서 55점이 자기 자신을 그린 자화상이라는 것, 그녀가 한 남자(디에고 리베라)와 두 번 결혼했다는 사실이나 고국 멕시코에서 처음 열린 자신의 개인전에 참석하기 위해 구급차에 실리는 것을 무릅썼다는 사실 등은 잘 알려지지 않았다. 『인포그래픽, 프리다 칼로』 는 프리다 칼로에 대한 검증된 사실과 숫자들을 바탕으로 그녀의 생애와 작품세계, 명성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하였다. 이 책은 작품 뒤에 가려진 예술가의 삶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인포그래픽, 프리다 칼로소피 콜린스 저/박성진 역 | 큐리어스(Qrious)
프리다 칼로에 대한 검증된 사실과 숫자들을 바탕으로 그녀의 생애와 작품세계, 명성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하였다. 작품 뒤에 가려진 예술가의 삶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태그: 인포그래픽 프리다 칼로, 비주얼 스토리텔링, 예술, 인물화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소피 콜린스> 저/<박성진> 역12,150원(10% + 5%)
그의 인생은 결코 흑백 화면처럼 단조롭지 않았다 비주얼 스토리텔링, 인포그래픽으로 읽는 프리다 칼로 멕시코 혁명, 소아마비와 교통사고, 그리고 디에고 리베라와의 만남 등, 삶 자체가 투쟁이며 존재의 결함이 예술이 되는 프리다 칼로(1907-1954)는 우리에게 개성 있는 인물화를 그린 멕시코 작가로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