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일주일 지갑] 마이너스 인생을 플러스로 바꾼 기적의 습관
식비를 지배하는 자, 가계를 지배한다
가장 쉬운 재테크를 표방하며 지갑에 일주일분의 식비와 생활비를 넣어두고 그 범위 안에서 생활하기만 해도 절약을 넘어 저축의 생활로 나아갈 수 있다고 주장한다. (2018. 04. 02)
『미라클 일주일 지갑』 은 가장 쉬운 재테크를 표방하며 지갑에 일주일분의 식비와 생활비를 넣어두고 그 범위 안에서 생활하기만 해도 절약을 넘어 저축의 생활로 나아갈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 책의 저자 요코야마 미쓰아키는 1만 명의 마이너스 인생을 살고 있는 고객을 플러스 인생으로 탈출시킨 일본 최고의 재테크 컨설턴트이다. 이 책은 저자의 베스트셀러 『90일 완성 평생 돈 버는 습관』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90일 동안 돈 버는 체질로 개선하는 방안을 제안했다면 이번에는 일주일이라는 더 짧은 기간에 도전하고 있다.
그가 제안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식비 전용 지갑을 하나 마련하면 재테크 준비 완료! 여기에 일주일간 생활하면서 식비 영수증을 보관하고 일주일 후 식비를 계산해서 평균값으로 예산을 정하고 그 금액의 현금만으로 사용하면서 조금씩 절약을 실천해나가는 방법이다. 본문에는 일주일지갑의 단계별 해야 할 일이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그리고 실제로 이 방법을 실행하여 효과를 본 가족 단위별, 상황별 사례를 제시하여 독자들의 도전 의욕을 불태워준다.
미라클 일주일 지갑김진애 저 | 반비
일주일간 생활하면서 식비 영수증을 보관하고 일주일 후 식비를 계산해서 평균값으로 예산을 정하고 그 금액의 현금만으로 사용하면서 조금씩 절약을 실천해나가는 방법이다.
관련태그: 미라클 일주일 지갑, 마이너스 인생, 재테크, 생활비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요코야마 미쓰아키> 저/<정세영> 역11,700원(10% + 5%)
식비를 지배하는 자, 가계를 지배한다! 지갑에는 딱 일주일분의 식비만! 작심일주일만 해도 돈이 모인다 돈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가장 쉬운 재테크 『미라클 일주일 지갑』은 가장 쉬운 재테크를 표방하며 지갑에 일주일분의 식비와 생활비를 넣어두고 그 범위 안에서 생활하기만 해도 절약을 넘어 저축의 생활..
<요코야마 미쓰아키> 저/<정세영> 역9,100원(0% + 5%)
부자요?! “여러분 부자되세요.”의 그 부자요? 죄송하지만, 이번 생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꿀 것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이는 허황된 꿈이 되어 버렸다. 지금은 로또 1등에 당첨이 돼도 부자가 되기 힘든 시대다. 그도 그럴 것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물가와 부동산 가격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