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의 ‘성(性) 에너지’가 내 몸에 7년을 머문다고?
실험의 진위여부를 떠나, 이 이야기를 보며 누군가와의 섹스에서도 마찬가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다. 섹스를 하다 보면 키스도 하고, 침이나 정액 등 서로의 체액이 오가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내 몸에 들어온 그의 체액은 그의 생각과 감정을 반영하도록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글 : 배정원
2011.11.22
작게
크게
 
여자는 사랑이라 말하고, 남자는 섹스라 말한다
배정원 저 | 한언
'섹스'에 대해 아직도 부끄러워하고 쉬쉬하는 사람들에게, 또 아직도 테크닉이나 감각에만 집착할 뿐 정작 성에 대한 진정한 고민이나 인식이 부족한 우리 사회에서 '섹스'에 대해 얼마나 당당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남자와 여자의 다른 성심리와 몸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것, 그것이 서로를 더없이 신뢰하고 지지하는 진정한 인간 관계를 향한 사랑의 시작과 유지방법임을 알게 된다. 이를 통해 비뚤어져 있는 성문화를 바로 알고, 섹스와 사랑의 의미 또한 제대로 알도록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 누구랑 할 것인가? 의 문제

클리브 벡스터는 거짓말탐지기를 사용한 실험으로 유명한 사람인데, 그가 아주 흥미로운 실험을 했다.
한 남자의 침타액을 받아 뇌파검사기에 연결시킨 후 그를 몰래카메라를 설치해둔 방에 들여보낸다. 방의 탁자에는 여자의 누드가 실린 잡지가 놓여 있다. 그 남자는 볼까 말까 망설인 뒤에 잡지를 집어 페이지를 넘긴다. 다른 방에 있는 그의 침에 연결된 뇌파검사기에는 미동이 전해지는데, 그가 누드사진을 볼 때는 그 파동이 더욱 강렬해지다가 페이지를 넘기자 서서히 원위치로 돌아오곤 했다.

놀라운 것은 그와 이미 분리된 침에서 그의 뇌파가 흔들리는 것이 포착되었다는 것이다. 이번에는 한 여자의 침을 받아놓고 그녀를 8km 떨어진 홍등가를 걷도록 했다. 아무것도 모르고 길을 걷던 그녀에게 포주가 다가가 ‘함께 일하면 돈을 벌 수 있다’고 유혹했을 때 그녀는 당혹감과 수치심, 거부감을 느꼈다. 놀라운 것은 그때 연구실에 있는 그녀의 침과 연결된 뇌파검사기의 바늘이 심하게 움직였다. 이것을 대체의학에서는 ‘인간의 세포는 몸체와 연결돼 있지 않아도 메시지를 받을 능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몸의 작은 부분이 전체를 대표할 수 있으며, 몸에서 이미 떨어져 나온 부분도 몸의 감정을 반영할 수 있다는 의미라는 것이다.

실험의 진위여부를 떠나, 이 이야기를 보며 누군가와의 섹스에서도 마찬가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다. 섹스를 하다 보면 키스도 하고, 침이나 정액 등 서로의 체액이 오가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내 몸에 들어온 그의 체액은 그의 생각과 감정을 반영하도록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사랑하는 이와의 섹스를 통해 그를 더욱 이해하게 되고, 그의 감정에 동화되며, 그와의 친밀감이 깊어지는 것을 경험하지 않는가? 언젠가 ‘누군가와 섹스를 하면 그 사람의 성 에너지가 내 몸 속에 7년을 머문다’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필자는 섹스를 하기 전에 이 사람과 관계를 가질 것인지에 대해 좀 더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이야기하곤 한다. 섹스로 그 한 사람의 에너지나 생각뿐 아니? 그 사람이 전에 접한 여러 사람의 성 에너지나 생각, 감정이 함께 들어온다면 생각하기도 무서운 일이다.





#연애
7의 댓글
User Avatar

prognose

2012.02.15

그런 식으로 생각하니 왠지 무섭다는 느낌이. 떨어진 세포에도 그런 능력이 있다니 신기해요. 옛날 저주를 걸 때 머리카락등을 이용했다고 하던데 혹시 정말로 그런 능력이 있다는 걸 알고 이용한 걸까요?
답글
0
0
User Avatar

아자아자

2011.11.28


심장을 이식받은 사람이 심장 주인의 기억에서 자유롭지 않았음은 알았으나...성에 관하여는 알수록 신기하기도 의아하기도 또 섬칫하기도...
답글
0
0
User Avatar

gazahbs

2011.11.28

신기하네요. 저런 실험을 실시하고자 했던 연구자에 대해서도 놀랍지만 저런 결과가 나왔다는 사실이 더욱 놀랍습니다. 나에게서 분리되어 나온 침이 나의 뇌파에 반응한다니... 인체의 신비는 정말 말그대로 신비 그 자체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배정원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