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널 공지

채널예스의 새로운 소식과 서비스 점검, 이벤트 당첨자 공지 등을 안내 드립니다.

제목 여행 에세이 연재 필자 모집
등록일 2015.01.06

채널예스에서 여행 에세이를 연재할 필자를 찾습니다.


* 지원 기간 : 2015년 1월 6일~ 1월 18일

* 연재 기간 : 2015년 1월 중 (자세한 연재 일정은 추후 공지) / 격주 연재 / 10회 (독자의 반응에 따라 연장 가능)

* 모집 인원 : 00명

* 연재 주제 : 여행

예시 ) 

⇒ 책 속 그곳

⇒ 바다 소년의 포구 이야기

⇒ 홋카이도의 수다


*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아래 항목을 작성하셔서 chyes@yes24.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주소 / 자기소개 / 운영하는 SNS 계정 / 연재 컨셉 / 기존에 작성한 여행 에세이 1편(200자 원고지 20장 내외)  


* 고료 : 채널예스 내부 정책에 따릅니다. (예스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 합격 발표 : 1월 23일 (개별 공지)

* 참고사항

- 여행지에 관한 필자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글이어야 합니다.

- 여행지에 관한 사진(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이 최소 2장 이상 포함되어야 합니다. 

- 미발표 원고여야 합니다. (채널예스에 게재한 뒤에 개인 블로그 및 SNS 계정으로 퍼가기 가능) 

- 여행지를 다녀온 시기는 상관없습니다만, 너무 오래전에 다녀온 여행지는 정보 전달 면에서 부정확할 수 있으니 지양 부탁드립니다. 

- 한 곳을 심층적으로 다루기보다는 여러 장소를 다루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지는 국내 / 외국 상관 없습니다.

- 채널예스 편집 방향에 따라 글 안에 책, 음반, 영화, 뮤지컬, 연극 등의 소재가 함께 어우러지면 좋습니다.


* 관련 문의는 chyes@yes24.com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2015년 신년맞이 채널예스 이벤트!
다음글 플래시동화 4편 업데이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