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널 공지

채널예스의 새로운 소식과 서비스 점검, 이벤트 당첨자 공지 등을 안내 드립니다.

제목 채널예스 개편 공지
등록일 2012.02.27

YES24 채널예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채널예스입니다.


 


한국 시각, 2012년 3월 6일을 기점으로 채널예스 홈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앞으로 채널예스에 접속하실 때에는 http://ch.yes24.com 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기존 http://www.yes24.com/chyes 으로 접속해도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개편되는 홈페이지는 크게 5가지가 바뀌었습니다.


 


첫째, 디자인을 깔끔하게 개선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눈이 피곤하지 않은 푸른 톤의 색상으로 꾸몄습니다.


 


둘째, 사용자 편의성(UI)을 개선했습니다.


  - MS 인터넷 익스플로러, Google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모든 브라우저 환경에서 동일한 모습으로 기사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계열의 모바일 폰에서도 채널예스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대폭 추가했습니다.


  - 도서뿐만 아니라 영화, 공연, 음악 등 모든 분야의 문화 컨텐츠를 확장했습니다.


  - 이 시대 명사들의 추천을 받은 책과 영화, 음반을 <명사의 소재>에서 소개합니다.


  - 작가와 배우의 고화질 사진과 HD 인터뷰 동영상을 <갤러리>에 추가했습니다.


 


넷째, YES24의 모든 문화행사 초대 이벤트를 채널예스에 모았습니다.


  - 향긋한 북살롱, 아름다운 책 인터뷰, 아름다운 책 이야기, 상상 북 토크 등 작가와의 다양한 만남을 채널예스에서 신청하세요.


  - 영화 시사회, 공연 초대 이벤트도 채널예스에서 한데 모아 볼 수 있습니다.


  - 행사에 참여한 분은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장취재> 코너를 통해 행사 후기를 생생하게 보여 드립니다.


 


다섯째, 독자와의 교류를 강화합니다.


  - '채널예스 독자 위원회(가칭)'를 통해 독자들의 의견을 가감 없이 접수 받아 내부 협의 후 실제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 <독자 의견> 코너를 통해 누구나 쉽게 채널예스 운영진에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로 독자들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진행합니다.


 


 


채널예스는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더욱 풍성하고 알찬 컨텐츠를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공지]사이트 일시 중지 안내
다음글 [발표]2월 채널예스 댓글 작성 정기 혜택 발표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