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 '2023 러브썸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적·로이킴·비투비 비롯해 올해 테마 도서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작가 등 2차 라인업 합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창립 24주년 기념해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 더욱 풍성한 라인업·프로그램 기대감 (2023.03.10)


예스24가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예스24는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을 4월 22일, 2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내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매년 '올해의 도서'를 테마로 책과 음악의 감성을 더불어 전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올해 김호연 작가의 장편 소설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아티스트를 포함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2차 라인업에는 음악을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던지는 '언어의 연금술사' 이적, 고막을 감싸는 부드러운 음색의 음악 천재 적재, 감미로움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로이킴,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압도하는 발라드돌 비투비(BTOB), 그리고 '올해의 도서' 『불편한 편의점』 저자인 전천후 스토리텔러 김호연 작가가 이름을 올렸다. 김호연 작가는 다나카와 함께 출연해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저서 『불편한 편의점』 처럼 위로와 감동,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4월 22일에는 멜로망스, ATEEZ(에이티즈), 다나카, Lacuna(라쿠나)에 더해 이적, 적재가 함께하며, 23일에는 정승환, 유채훈, 미스피츠, 헤이맨에 이어 로이킴과 비투비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최종 라인업은 오는 3월 23일 공개된다.

한편, 예스24가 주최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2019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첫 개최된 이래로 계절 감성에 어울리는 책과 음악을 통해 설렘과 위로를 선사하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특히, 이번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은 예스24의 창립 24주년을 기념하고 엔데믹을 맞아 더 많은 관객들을 초대하고자 대형 공연장으로 장소를 변경한 만큼 더욱 풍성한 라인업과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편한 편의점』 과 함께하는 '2023 러브썸 페스티벌' 티켓은 예스24와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아티스트 라인업, 타임 테이블 등 관련 소식은 러브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예스24 '2023 러브썸 페스티벌' 티켓 예매 안내 페이지



불편한 편의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불편한 편의점 2
불편한 편의점 2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조셉 머피 박사의 최고 역작

조셉 머피의 대표작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자기계발서란 찬사를 받으며 수백만 부자들에게 영감을 준 책이다. 조셉 머피 박사가 잠재의식에 관해 40년간 연구해 온 통찰을 다양한 사례와 실천 방법을 제시해 삶의 극적인 변화를 이끌도록 돕는다.

너와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여기는 작은 동물들이 사는 숲. 털이 보송보송한 동물들이 속상해보이는 아이에게 다가가 슬며시 말을 건넵니다. 그 말속엔 사랑과 응원이 가득해요. 다정한 마음을 말로 전하기는 겸연쩍었다면 이 책을 건네보세요. 내가 늘 너를 이렇게 생각한다고, 소중한 사람에게 또 자신에게 전할 마음들.

일러스트로 보는 꽃과 나무 이야기

우리에게 친숙한 37가지 꽃과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자라나는 나무 37가지에 대한 간단한 지식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책. 기존 도감에서 볼 수 없었던 색채로 표현된 74가지 꽃과 나무는 가까이 있었지만 멀게 느껴졌던 자연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제27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수상작

외로운 아이의 마음을 살피는 섬세한 시선이 빛나는 임수현 작가의 동시집. 밤이면 그림자들이 가는 세계, 개도 사람도 정어리도 같은 말을 쓰는 세계에서 아이들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이 유쾌한 뒤죽박죽 상상 놀이터에서 한나절 신나게 놀고 온 어린이들의 마음은 오늘도 부쩍 자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