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DRX '2022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YES24랑 DRX랑 파랑' 진행

10월 7일까지 다양한 혜택 담긴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22.09.19)

'YES24랑 DRX랑 파랑'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YES24랑 DRX랑 파랑' 첫 번째 이벤트 'DRX 선수가 직접 뽑은 추천 도서 읽어파-랑!'에서는 DRX 선수들의 추천 도서를 소개한다. 각 선수의 사진을 클릭하면 선수별 추천 도서와 함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DRX 데프트 한정판 굿즈 키보드 커버를 가져파-랑!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전드 *원딜 중 한 명인 DRX '데프트' 혁규 선수의 일곱 번째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기념해 선수의 사인이 인쇄된 키보드 패브릭 커버를 특별 한정판 굿즈로 제작했다.

마지막으로 'DRX 찐팬 인증의 시간 오늘의 퀴즈 풀어파-랑!'은 DRX 선수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퀴즈는 행사 기간 매주 주중 오전 9시에 열리며, 정답을 맞힐 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스탬프 1개를 제공한다. 정답 힌트는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예스24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경품은 △Deft 선수 친필 사인 22' Summer DRX 유니폼(3명) △Deft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50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20명) △YES상품권 1천 원·키티버니포니 파우치(30명)로 구성됐다. 데프트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의 경우 친필 사인본을 랜덤 추첨 증정하며, DRX 선수의 추천 도서 구매 시 친필 사인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예스24는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e스포츠 전문 기업 DRX와 2022년에도 2년 연속 함께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MZ 세대와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예스24 고객 분들과 DRX 팬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굿즈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가오는 월드 챔피언십 경기에서도 DRX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DRX는 지난 3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대표 선발전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했다.


*원딜 : '원거리 딜러'의 줄임말로, 먼 거리에서 공격하는 역할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넘치는 시대, 새로운 트렌드

넷플릭스를 필두로 대중화된 OTT 서비스와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지금 시대의 변화상을 다룬다. 시간 가성비를 중시하고 예습을 위한 감상 등 다양한 이유로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습관을 사회 전반의 트렌드 변화로 읽어내 날카롭게 분석한다.

아홉 작가의 시선이 통과한 한 단어

정세랑 기획, 아시아 9개 도시, 9명의 젊은 작가들의 소설집.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작가들이 ‘절연’이라는 한 단어로 모인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가 정체성을 공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결국 우리는 연결되어 있음을. 문학으로 새로운 연결을 맺어줄 한 단어, 아홉 개의 이야기.

일도 삶도 즐겁게!

회사 동료로 만나 친구가 된 김규림, 이승희 마케터가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일터와 일상에서 자주 쓰는 25개의 주제로 두 저자의 생각을 그림과 글로 표현했다. 하루에 깨어있는 많은 시간을 일터에서 일하며 보내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책이다.

위화가 복원해낸 근대 대격변기의 중국

190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23년에 걸쳐 집필한 위화의 신작 장편소설. 시대의 격변은 평범한 시민의 운명을 어디까지 뒤흔들까. 미지의 도시 ‘원청’을 찾아 헤매는 린샹푸처럼, 모두가 가슴 속 ‘원청’을 품고 산다면 수많은 다짐들이 현실이 될 것만 같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